소소한 기록들/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소중한 애드센스 지키기/구글 애드센스 광고 정책위반 콘텐츠/주의할점

현타맨 2018. 10. 17.

티스토리 초대장..

험난했던 애드센스 고시

우리는 이런 힘겨운 산을 넘어

온라인에서 폐지줍 듯

어느새 하루 1달러 2달러의

고지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고수분들은 더높은 고지에 계시겠지만!..

그런데 우리의 소중한 애드센스가

제재 받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극적이면서도 위험한 컨텐츠의 소개

그러니까 보통

.




성인(음란물),도박,담배,주류,불법,무기류의

게시글에는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는

안된다고 하는게 요점인거 같은데..

나의 소중한 애드센스를 지키기 위해서

구글의 광고위반 정책을 알아봐야겠습니다.





핵심!

콘텐츠에 포함된 이미지나 텍스트가 성인용 콘텐츠로 간주될 수 있는지 확실치 않은 경우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싶지 않거나 다른 동료들 앞에서 보는 것이 떳떳하지 않다면 가족용 콘텐츠가 아니며], 해당 위치에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삽입해서는 안 됩니다.




애드센스 팀에 연락하려면 홈페이지에 있는 문제해결 및 일반적인 문제 섹션을 이용하세요.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면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려보세요.


콘텐츠 정책
금지된 콘텐츠
애드센스 콘텐츠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다음: 성인용 콘텐츠
원하는 정책으로 바로 이동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성인용 콘텐츠

가족용 콘텐츠에 포함된 성인 대상 주제의 내용

위험하거나 경멸적인 콘텐츠

기분전환용 약물 및 마약 관련 콘텐츠

주류 관련 콘텐츠

담배 관련 콘텐츠

도박 및 게임 관련 콘텐츠

의료 관련 콘텐츠

해킹 및 크래킹 관련 콘텐츠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페이지

부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

충격적인 콘텐츠

무기 관련 콘텐츠

부정 행위를 돕는 콘텐츠

불법 콘텐츠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하는 페이지를 발견했을 경우 이 페이지를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인용 콘텐츠

정책 안내

포르노, 성인용 또는 미성년자 부적합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성인용 콘텐츠 페이지에는 검색용 애드센스(AFS) 검색창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되는 성인용 콘텐츠의 예 보기
추가 정보




맨 위로

가족용 콘텐츠에 포함된 성인 대상 주제의 내용
정책 안내

일반 사용자가 이용하기에 적합한 것으로 보이지만 성, 폭력, 음란물, 기타 어린이 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대한 불쾌한 묘사 등 일반 사용자에게 부적합한 성인 대상 주제의 내용이 포함된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위험하거나 경멸적인 콘텐츠
Google에서는 표현의 자유가 매우 중요한 가치라고 믿고 있지만, 위험하거나 경멸적인 콘텐츠를 통한 수익 창출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자신 또는 타인을 위해한다고 협박하거나 이를 옹호하는 콘텐츠
특정 개인이나 집단을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괴롭히는 콘텐츠
인종, 민족, 종교, 장애, 연령, 국적, 병역, 성적 지향, 성별, 성 정체성, 또는 구조적 차별이나 소외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기타 특징을 근거로 특정 개인 또는 집단에 대한 증오, 차별, 비하를 조장하는 콘텐츠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거나 타인에 대한 공격을 선동하는 콘텐츠
자살, 거식증 또는 기타 자해를 옹호하는 콘텐츠
특정인 학대 또는 괴롭힘을 조장하는 콘텐츠
인종, 민족, 종교, 장애, 연령, 국적, 병역, 성적 지향, 성별, 성 정체성, 또는 구조적 차별이나 소외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기타 특징을 근거로 폭력을 조장, 미화 또는 용인하는 콘텐츠
인종, 민족, 종교, 장애, 연령, 국적, 병역, 성적 지향, 성별, 성 정체성, 또는 구조적 차별이나 소외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기타 특징을 근거로 특정 개인 또는 집단이 비인간적이거나 열등하게 인식되도록 조장하거나 특정 개인 또는 집단에 대한 증오를 합리화하는 콘텐츠
증오 단체나 증오 단체의 용품을 홍보하는 콘텐츠
특정한 비극적 사건의 발생 자체를 부정하거나, 사건의 피해자 또는 그 가족이 연기를 하고 있다거나 사건의 은폐에 연루되어 있다고 시사하는 콘텐츠
테러리스트 집단에 의해 제작되거나 테러리스트 집단을 지지하는 콘텐츠, 또는 조직원 모집을 포함한 테러 행위를 조장하거나 테러 공격을 기념하는 콘텐츠
추가 정보




맨 위로

기분전환용 약물 및 마약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Google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용자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손상, 손해 또는 부상을 입힐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홍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과 같은 기분전환용 약물 및 마약 관련 콘텐츠를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기분전환 또는 '환각'을 목적으로 정신 상태에 영향을 주는 약제 홍보.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코카인, 메타암페타민(필로폰), 헤로인, 마리화나, 코카인 대체물, 메페드론, '리갈 하이(legal high)'
기분전환용 약물 사용을 조장하기 위해 판매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약 흡입용 파이프, 물담뱃대, 대마초 커피숍
기분전환용 약물의 제조,구매,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 자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약물 사용에 대한 조언 또는 권장사항을 공유하는 포럼
Google의 기분전환용 약물 및 마약 관련 콘텐츠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콘텐츠의 링크를 제공하는 행위도 금지된 콘텐츠를 홍보하는 행위입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주류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다음과 같은 특정 주류 관련 콘텐츠를 포함하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주류 판매
과음, 폭음, 음주 경쟁을 긍정적으로 묘사하는 등 무책임한 주류 소비 조장
또한 게시자는 이제 카테고리 필터링 기능을 사용하여 주류 광고를 선택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주류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게시자는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담배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담배 및 궐련, 시가, 담배 파이프, 담배 마는 종이 등 담배 관련 제품을 판촉하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Google의 담배 관련 콘텐츠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하는 것도 금지된 콘텐츠를 홍보하는 행위입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도박 및 게임 관련 콘텐츠
온라인, 실제 현금 도박 또는 게임 결과에 따라 실제 현금이나 경품을 획득할 기회를 얻기 위해 금전이나 기타 가치 있는 품목을 지급 또는 베팅하는 인터넷 도박을 홍보하는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카지노 또는 마권업자
온라인 복권 또는 스크래치 카드 구매
온라인 스포츠 베팅
온라인 도박 페이지를 홍보하는 애그리게이터 또는 제휴사 사이트
추가 정보




맨 위로

의료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의료 및 의약품 홍보와 관련된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특정 의료 관련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의 온라인 판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의 판매(제휴 프로그램을 통한 경우 포함)
온라인 약국
온라인 약국 사이트로의 트래픽 유도가 주된 목적인 페이지
승인되지 않은 의약품 및 보조식품의 판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금지된 의약품 및 보조식품 목록(해당 제품이 이 목록에 모두 포함된 것은 아님)에 있는 모든 제품(예: 에페드라가 포함된 제품)
의약품의 원료나 위험한 성분이 포함된 약초 및 식이조절 보조식품
승인되지 않은 의약품, 보조식품, 규제약물과 이름이 유사하여 혼동할 수 있는 제품



추가 정보




맨 위로

해킹 및 크래킹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해킹 또는 크래킹을 조장하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해킹 및 크래킹 콘텐츠란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 서버 또는 웹사이트를 변경하거나 무단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지침 또는 장비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말합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페이지
정책 안내

광고를 클릭하거나, 웹서핑을 하거나, 이메일을 읽거나, 기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에게 금전 지급이나 보상을 약속하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 Google 광고를 게재하면 무효 클릭 또는 노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광고 게재가 금지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서비스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자료에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또는 해당 자료를 홍보하거나 제공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페이지에도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부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
정책 안내

온라인에서 접한 콘텐츠에 현혹되기를 바라는 사용자는 없습니다. 따라서 광고주, 콘텐츠, 웹 서비스의 주요 목적에 대한 정보를 잘못 전달하거나, 사실과 다르게 진술하거나, 숨기는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충격적인 콘텐츠
정책 안내

Google에서는 광고주와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충격적인 콘텐츠가 표시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잔인하거나, 사실적이거나, 혐오스러운 설명 또는 이미지(예: 혈액, 내장, 핏덩이, 성교액, 인간 또는 동물의 배설물, 범죄 현장 또는 사고 현장 사진)가 포함된 콘텐츠
폭력 행위를 묘사하는 콘텐츠(예: 총격, 폭탄 또는 폭발 사건, 처형 동영상, 동물 학대 행위에 대한 설명 또는 이미지)
상당히 외설적인 표현 또는 비속어(욕설 또는 저주)가 포함된 콘텐츠
추가 정보




맨 위로

무기 관련 콘텐츠
정책 안내

Google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용자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손상, 손해, 부상을 입힐 수 있는 무기 관련 콘텐츠의 홍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무기 관련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총기 판매를 홍보하는 페이지. 권총, 소총, 산탄총, 사냥용 총, 작동 가능한 골동품 총, 에어소프트건, 페인트볼 총, 비비탄 총, 3D 프린팅 총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총기 관련 부품 또는 총기 기능에 필수적이거나 총기 기능을 향상시키는 구성품의 판매를 홍보하는 페이지. 80% 완제된 총기 부품, 탄약, 탄약 클립, 소음기, 탄띠, 개머리판, 변환 키트, 총 손잡이, 망원경, 조준기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부품 또는 구성품을 포함하여 총기의 조립, 개선, 입수 방법을 안내하는 페이지. 총기 제조 안내 자료, 총기 또는 총기 부품의 3D 프린팅을 위한 가이드, 소프트웨어 또는 장비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폭발용으로 제작되거나 인명 또는 재산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제품의 판매를 홍보하는 페이지. 폭발물, 못 폭탄, 화학 폭탄, 폭발성 폭죽, 폭음탄, 수류탄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폭발물의 조립, 개선, 입수 방법을 안내하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
실생활에서 스포츠, 자기방어, 격투 중 상대에게 상해를 입히기 위한 용도로 제작된 기타 무기의 판매를 홍보하는 페이지. 표창, 브라스 너클, 페퍼 스프레이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상대와의 대치 시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칼의 판매를 홍보하는 페이지. 스위치블레이드, 격투용 칼, 지팡이 칼, 버터플라이 나이프, 군용 칼, 단검, 투척용 도끼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기 위한 무기 사용을 홍보하는 페이지
추가 정보




맨 위로

부정 행위를 돕는 콘텐츠
정책 안내

Google에서는 정직성과 공정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에 따라 사용자가 타인을 기만하도록 조장하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권, 졸업장, 인증서 등의 문서를 위조 또는 허위로 작성하는 것을 홍보하는 콘텐츠
신분증 위조 또는 허위 제작을 홍보하는 콘텐츠
리포트, 논문 대리 작성 및 대리 시험 서비스의 판매 및 유통
약물 검사 통과를 위한 정보 또는 제품
사기 행위를 조장하는 콘텐츠
이러한 예는 대표적인 사례이며, 광고 게재가 허용되지 않는 경우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불법 콘텐츠
불법 활동 및 타인의 법적 권리 침해를 조장하는 불법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모조품

애드센스 게시자는 모조품을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웹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모조품에는 진품과 동일하거나 매우 흡사한 상표권 또는 로고가 사용됩니다. 위조업자는 제품의 브랜드 표시를 모방하여 모조품을 해당 브랜드 소유권자의 진품으로 위장합니다.

미성년자가 등장하거나 강제적 또는 불법적인 포르노물



Google 애드센스에서는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 및 소아 성애물과 관련된 콘텐츠를 통한 영리 활동을 전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온라인상의 아동 학대 근절을 위한 노력에 앞장서 왔으며 온라인상의 가족 안전을 적극 지원합니다.

미국 연방법에 따라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는 미성년자(만 18세 미만)가 관련된 성교, 구강 성교, 자위 및 선정적인 성기 묘사(노출 유무 상관 없음)와 같은 성적 행위의 시각적 묘사로 정의됩니다. 이 정의는 사진과 동영상, 만화, 도안, 그림, 조각에 대해서도 확대 적용됩니다. 실제 아동의 이미지, 컴퓨터로 생성, 변조 또는 합성한 이미지, 기타 아동으로 식별 가능한 변조된 이미지(예: 'Photoshop' 사용)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정의에는 미성년자에게 성적 행위를 제의(또는 '유혹')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소아성애란 성인이 미성년자(만 18세 미만)를 대상으로 느끼는 성적 흥분을 묘사, 장려, 조장하는 모든 콘텐츠(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나 행위를 말합니다.

추가 정보




맨 위로

다음: 성인용 콘텐츠
이 도움말이 도움이 되었나요?
예아니요
콘텐츠 정책
금지된 콘텐츠
성인용 콘텐츠
필수 콘텐츠
저작권 침해
사용자 제작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