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금융

미치도록 사고싶다 구글주식 알파벳 주가 구글주가 해외주식 알파벳주식

현타맨 2018. 8. 27.


모두 다 알지만 사지 못하는 주식
구글주식=알파벳주식


격력했던 2월 이후 하락해 온 미국 주식시장에서 무엇이 오르내릴지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항상 새로운 기술개발의 선두주자였던
미국주식 미국의 IT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투자자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시기였죠.
한편, 4월은 많은 이슈와 급격한 하락과 급격한 상승으로 지나갔습니다.
격렬한 변화가 있던것은 it기업의 최선봉
구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마찬가지라기보다 사실 구글이 중심에 있었죠. 그것은 예상보다도 오랫동안 지속되었고 가장 변화의 파장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오늘의 주식은 alphabet complex.
구글입니다.
(나스닥: GOOGL)

다른 기업들과 구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영리한 주식 투자자들은 매들의 눈으로 항상 상승 곡선을 그리는 회사를 찾는다.
전자 IT 기업을 주로 다루는 투자자들의 눈에, 상승곡선이 펼쳐질 아마존과 넷플렉스 같은 우량주식을 찾아냈을겁니다.
그럼에도 영리한 주식투자자들은 구글(alphabet complex.)을 떠나지 않았습다.

이제 구글주식이 왜 1100달러에서 1265달러로 20% 이상 올라가야만하는지 이유를 알아 보겠습니다.
(원문출처 작성자 실버스노우님의 글 작성시기는 2018년 5월경)

그리고 8월 현재 구글주식 알파벳의 주가


테슬라

가장 큰 투자자라고 알려진 워렌 버핏 역시 자신의 투자를 뒷받침하기 위해 방파제(보험)를 갖춘 회사에 투자하기를 좋아합니다. IT쪽에 강한 바람이 불어 다른 기업의 주가가 방어되지 않고 심지어 무너지려할때도 대표 it회사인 구글은 방파제가 있어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테슬라가 현재기술의 집약체로
투자자들이 체감할 수 있을정도의 신뢰와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테슬라를 포기하지 않기 때문이죠. 테슬라가 무너져야 구글이 무너집니다. 그러니 구글은 선두의 테슬라보다 안전하다는거죠.

무엇이 안전한가?

그가 이륙한 구글과 유튜브는
대체 불가능한 영역까지 개인과 투자자들의 삶에 뿌리내렸습니다. 그리고 구글과 유튜브는 세계가 가장 많이 찾는 1위 2위인 웹사이트죠.
대체할것이 없다는것은 가장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사건1

웨이모vs우버사건

금요일 구글 웨이모(Google의 자율주행차 운영)와 우버(Uber) 사이에 공공 공간을 강타한 양사간 법적 소송이 집중되고 있다. 이제 막 이 이야기를 따라잡고 있는 분들을 위해, 웨이모가 우버가 전직 엔지니어와 함께 거래 비밀을 훔치려고 음모를 꾸몄고, 수천 개의 독자적인 기술 파일들을 자체적인 프로젝트를 지지한다고 비난하면서 이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런 말도 안 되는 것에 대한 어떤 지식도 부인했던 우버가 그들의 이전 자율주행 프로젝트가 사실상 같은 파일을 훔쳤다고 말하자 이야기는 더욱 복잡해졌다. 우버는 이러한 죄책감을 갑자기 인정하면서도 데이터의 흐름이 교차되지 않았으며, 레반도스키가 단지 이 파일들을 담보로 사용했을 뿐이라고 주장하면서 상당한 액수의 보너스를 받게 되었다. Google Waymo는 그가 오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을 떠났을 때 14,000개의 보안 문서를 훔쳤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를 다루는 그의 스타트업, 그리고 몇 달 안에, Uber는 8천만 달러를 보상했습니다. 물론 한동안 몸싸움이 계속되었고, 버는 홍보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고 르완도스키에게 해고했다.

처음 몇 달 동안, Uber는 그들이 이 파일들에 대해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그들은 파일을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는 상당히 상반된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상황이 빠르게 바뀌었지만 레반도프스키 씨는 구글에 의해 약속된 1억 2천만 개를 받을 때까지 그들을 붙잡고 있었다.

금요일에 우버는 이 사건의 "증거"가 그 파일들이 Uber에 의해 이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고 말했다. Uber의 법률 팀은 또한 전직 직원을 버스 밑에 던질 사람이 없도록 하면서, 전 CEO Travis Kalanick이 르완도스키가 이 파일들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Uber에 가져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무리한 경우 Waymo의 세금을 부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얼추절추 마무리 잘 됨.
--------------------

사건2

방파제 테슬라의 상장폐지 가능성?
알론 머스크가 8월 트위터에 글을 올려
테슬라를 상장폐지시켜 비상장회사로 만들 생각을(준비를)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평소 장난끼 많은 그의 말이지만 주가는 11%는 올라버려 공매도 개거지들이 엿을 먹었다고 하네요.
테슬라의 주가가 평소 공매도 세력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것이 못마땅한 알론 머스크의 생각이었습니다.

기업의ceo가 직접 크..
확실히 다르죠^^ 우리나라에서
자진상장폐지하는 ceo분들이랑은 이유가 많이 다른거 같네요.

----------------

테슬라의 현황

테슬라스포츠카 roadster
vs 부가티스포츠카 chiron
비교 차를 잘 모르는저라도
테슬라의 현재 기술력이 엄청나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구요.
테슬라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추후 정말로 테슬라가 상장폐지를 해버리면..
ㅜㅜ저 엄청난 기술력으로 시장을 장악(전기차 시대)했을때 넋놓고 구경해야겠죠.
지금이라도..?

----------------------------


구글 주식 성장

전문가들은 구글의 성장이 올해 23%, 내년에는 18%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는 올해 거의 성장했고 내년에 조금 더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2018년 40% 증가, 2019년 7% 증가 이야기는 각각 23%, 18%다.

이것은 올해의 구글 성장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갖고 있는 시선이지만 사실, 내년 예상치를 기대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한다.
그것은 정확히 싸게 사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투자이다.
강력한 브랜드, 장기 투자 기대치 및 현재 결과는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 왜 선택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Google, YouTube, Weemo 및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성장의 가속화는 매력적입니다.

구글과 유튜브등을 믿는다면
지금이라도 알파벳 주식을 사는게 어떨까?


현재 110만원짜리 주식이라
한주에 1퍼센트만 올라도 1만원임..
미치도록 사고 싶다 구글주식..알파벳주식..
애드센스고 나발이고ㅋㅋㅋㅋㅋ
다 구글이랑 유튜브가 주는건데 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