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기록들/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티스토리 초대장

현타맨 2018. 6. 12.
그냥 돈주고 사셈..그게 지름길임ㅋㅋㅋㅋ

초대장 배포한다는놈들중에
변태 같은것들 엄청 많음
뭐 사연글이나 각오같은걸 보내서 채택되야
받을 수 있는데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써서 방명록에 올려줬더니
심사는 일주일 후에 한다고 함
뭐 슈퍼스타K야..?ㅋㅋㅋㅋㅋㅋ

잘 얻어걸리면 쉽게도 받을 수 있겠지만
3천원 4천원이면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에서 살 수 있으니 투자라 생각하고 사버리는것도 시간낭비나 스트레스 안받고 괜찮은 듯

초대남도 아니고 초대장이라니
하여간 이상한 시스템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