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연예인 이슈

방탄소년단 BTS 해외반응 1 해외팬이 이정도..?

현타맨 2018. 11. 16.
나안당궁 방탄소년단 입문 해외팬

와 방탄소년단님들의 인기가 이정도였군요..

연예인 관심 없어서 몰랐는데

이번에 원폭티셔츠로 일본에 한방 맥인게

마음에 들어서 찾아봤습니다 엄청나네요..



BTS에 처음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 의해 젠 리틀
6 개월 전

BTS에 처음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 밴드 BTS가 "마약"을들을 때 듣게 될 첫 단어. 말 그대로 방탄 보이 스카우트로 통칭되는 방탄 손연 담 (방탄 소년단, 한글). 그들은 최근에 Beyond the Scene으로 더 최근에 언급되었습니다. BTS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거나 단지 BTS에 대해 배우고 있다면, 여기 밴드의 빠른 입문서가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원폭두발,아이돌,이슈,해외반응,일본,미국,해외팬,army


BTS는 2013 년 6 월 13 일에 랩 몬스터 (김남진 - 현재 RM), 진 (김석진), 스가 (민용용), J- 호프 (정 호석), 지민 (박 지민 ), V (김태희), Jookkook (전 정국). 예, 그들 중 7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당신에게 7-1 = 0을 말할 것입니다. BTS는 2013 년 6 월 12 일 첫 앨범 인 "2 Cool 4 Skool"을 제목 트랙 "No More Dream"과 함께 발표했습니다. 이 앨범은 2013 년 9 월 'O! RUL8,2?'에서 단발로 'NO'와 'Bangtan에 대한 공격', 2014 년에 스콜 루브 어페어 (Skool Luv Affair)와 함께 단편 3 편 중 하나였습니다. "Boy in Luv "와"Just One Day "를 선보였다. BTS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커다란 존재감과 팬과의 매우 개인적인 상호 작용으로 유명합니다. 팬텀에 대한 빠른 메모. BTS 팬들은 청소년을위한 사랑스러운 대표 MC를 나타내는 ARMY라고 불립니다.

BTS는 훨씬 작은 회사에서 왔고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경력 초기에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음악 쇼 우승은 2015 년까지 세 번째 EP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 파트 1"에서 단 하나의 리드 "I Need U"로 오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Gaon Album과 Billboard World Album으로 EP,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 Part 2"를 차트에 올렸다. 이 앨범의 성공으로 BTS는 Billboard World 차트에서 여러 주 동안 Kpop 활동을 처음으로 끝냈습니다.

그들의 앨범 인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 Part 1"과 "Part 2"는 2016 년에 "Young Forever"로 결합되어 3 개의 싱글, "Epilogue : Young Forever"가 톱 40 히트, "Fire"가 톱 10 곡, 그리고 톱 20에 들어간 "Save Me"앨범을 선보였다. 앨범 "Young Forever"는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을 수상하기 위해 나왔다. 이상은 BTS를위한 대산 (Daesang)으로 알려진 최초의 상입니다.


그들의 다음 앨범 인 "Wings"은 2016 년 10 월에 첫 주에 50 만 부를 능가하는 사전 주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앨범의 싱글 "Blood, Sweat & Tears"싱글은 BTS에서 처음으로 "모든 것을 죽이는"결과를 얻었습니다. 즉, 대한민국의 주요 음악 차트 1 위를 모두 실시간 및 일별 차트에서 차지했습니다. BS & T의 뮤직 비디오는 종종 KPop 뮤직 비디오로 24 시간 만에 대부분의 YouTube 조회에 대해 이전에 보관 된 기록을 깨 버렸습니다. BTS는 2016 Mnet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Artist of the Year)에서 3 대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아닌 최초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2017 년은 그룹의 기하 급수적 인 성장의 해가 될 것입니다. BTS는 2017 년 초 "Live Trilogy Episode III : The Wings Tour"로 세계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Wings"의 2 월호는 "You 'll Never WalkAntone"이라는 제목으로 선주문이 70 만 부를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앨범의 싱글 "Spring Day"는 멜론의 디지털 차트를 추락시키고 많은 한국의 주요 음악 차트를 거머 쥐었으며 Billboard의 Bubbling Under Hot 100 Singles에 15 위에 올랐다. BTS는 2014 년 PSY의 우승에 이어 5 월 Billboard Music Awards에서 Top Social Artist을 수상했습니다.

이 그룹의 다섯 번째 앨범 인 "Love Yourself : Her"은 2017 년 9 월 Chainsmokers, Best of Me, DNA 등 뮤직 비디오가 YouTube에서 가장 많이 본 뮤직 비디오를 기록한 트랙을 선보였다. Kpop 그룹은 24 시간 동안 조회수 2000 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DNA"는 85 번째로 Billboard Hot 100에 진입하여 Kpop의 첫 번째 소년 밴드가되었습니다. 싱글이 67로 상승하여 Kpop 그룹의 차트에서 가장 높은 차트 노래가되었습니다. 스티브 아오키 (Steve Aoki)와 디자이너 (Designer)가 리믹스 한 싱글 "Mic Drop"이 빌보드 핫 100에서 28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들은 Kpop 그룹이 처음으로 선정한 40 위입니다. 이제까지. 2017 년 11 월에 이들이 American Music Awards에서 첫 번째 Kpop 그룹이되었습니다. BTS는 2017 년 Mnet 아시아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두 번째 아티스트 오브 어워드 (American Music Awards) 2 년 연속 승리하는 첫 번째 행동. 그들의 싱글 "Spring Day"는 Melo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베스트 오브 더 올해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BTS는 Dick Clarks의 New Year 's Rockin 'Eve에서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공연을 펼쳤습니다.

.

2018 년 1 월 BTS가 일본 레코딩 산업 협회 (Record Industry Association of Japan)에서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고 Golden Disc Awards 및 Seoul Music Awards에서 대산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들은이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빅 쓰리"외의 첫 번째 아티스트였습니다. 2 월에 "Mic Drop Remix"와 "DNA"는 미국의 녹음 산업 협회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서 금상을 받았으며, BTS는 최초로 한국인 예술가 2 명에게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2017 년 Wings Tour 다큐멘터리 "Burn the Stage"가 3 월에 YouTube Red에서 데뷔 한 후 "Euphoria"라는 확장 된 비디오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들의 세 번째 한국 LP 인 "Love Yourself : Tear"는 현재 5 월 18 일 발매일에 선주문되며 다음 투어 인 "Love Yourself"가 발표되었습니다.

설명하기에는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음악과 업적을 신속하게 정리하기 위해 많은 중요한 순간을 생략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그것들을 배우는 시간의 가치가 충분합니다. BTS는 작아지기 시작했고 그들 스스로 글로벌 현상이되기 위해 애를 썼습니다. 그들의 인기에 가장 큰 요인은 팬들과 소통하는 능력입니다. 그들의 정직한 가사, 열심히 일, 그리고 성실은 그들에게 그들의 군대에 의해 잘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음악과 가사의 대다수는 회원들로 하여금 그들의 팀과 함께 작곡, 작곡 및 제작되며 많은 사람들과 공감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층의 인구 통계는 세대, 성별 및 인종에 따라 매우 놀랍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음악으로 벽을 무너 뜨 렸고 가까운 시일 내에이 유성 상승을 계속할 것입니다. BTS는 모두가보고 듣고해야하는 그룹입니다. 그들의 성실함과 겸손한 본성으로 인해 그들을 사랑하게됩니다.

방탄소년단,Bts,원폭두발,아이돌,이슈,해외반응,일본,미국,해외팬,army

BTS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ForeverBTScom을 사용하여 Twitter에서 알려주십시오.


ARMY님이 덧글 남겨주셨습니다!


(김남준 랩몬스터 RM) (김석진 진 JIN) (민윤기 슈가 SUGA) (정호석 제이홉 J HOPE )(박지민 지민 JIMIN )(김태형 뷔 V) (전정국 정국 JUNGKOOK,)
SKOOL LUV AFFAIR 스쿨 럽 어페어 가 맞습니다

ㄴ외국인기자의 글 번역기만 돌린거라 엉성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