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인간관계 도움 되는 글/에르정음 훈애정음

(고전)에르정음2.0 훈애정음2 최종본 연애필독서 남자 자기개발 필독서

현타맨 2020. 1. 17.

고전으로 불리는 훈 애정음의 해설판

애르정음(에르 정음)의 2.0버전


훈애정음2 최종본 연애필독서 남자 자기개발

다운할 수 있게 텍본으로 만들면 좋겠는데

그냥 제 블로그 오셔서 보세요.ㅎㅋ..ㅎ..ㅎ..

훈애정음 에르정음 NEW훈애정음 다운

남자 연애 필독서

 


자신감이 없는 남자들을 위한 에르 정음 2.0 (훈애정음 재해석)


기본적으로 어렴풋 아는 내용들인데
확실히 경험 많은 사람이
(부익부 빈익빈이다.)
작성한 글이라 통쾌한 맛이 있음.
물론 연애나 사랑 이런 것의 정답은
없겠으나 나 스스로
어딘지 답답하고 예전과 똑같은 굴레를
반복하는듯한 느낌을 계속 받는다면
분명히 시도해볼 만한 내용이 많음.






에르정음 2.0 - 어느새 2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이 글을 2.0 시리즈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훈애정음"을 작성한 사람에게 존경과 존중의 뜻을 표합니다.

연애 걸음마 시절 알게 된 그 글은, 나에겐 신선한 충격으로 변화의 부활을 알려주었기 때문이다.





에르정은 2.0 은 경어체(敬語體) 로 작성됩니다.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에르정은 2.0 으로 재해석하는 이유는,
연애의 비밀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 유산(遺産)을 남겨두고 싶어서다.


이 글은 나를 모습을 완성시킨 하나의 "정수(精髓)" 이며, 하나의 "유산(遺産)" 이다.


연애의 정상에 깃발을 꽂고, 눈앞에 경치를 바라보며,
장엄하고 웅장하게 펼쳐진 세상에 미소를 띠고, 만족스러운 얼굴로 서 있는 자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Hermes




-------------------------------------------------------------------------------------------------
㉿ 에르정음 2.0 - 1편 시작 (Hermes trainer)



H 1. 나쁜 여자? 아니 최고 여자.

남자들이 봉이다. 남자들이 바보다.라고 말하지만, 여자의 마음을 얻으면 모든 것을 쏟아붓는 것이 여자다.
여자의 마음이 갈대라고 말하지만, 한번 정박하면 그곳에 눌러앉으려고 하는 것도 여자다.

남자들이 여자가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괜찮은 사람이 된다면 귀신 같이 알아보고 찾아오는 것도 여자다.

왜 이렇게 연애를 잘하기 어렵지 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당신이 연애를 잘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넘어오지 못하는 벽이라서 넘어오지 못하니 편안하군."이라고 말하며 웃을 테니.

연애능력이 올라가기 시작하면, 연애 주기는 눈덩이처럼 미친 듯이 불어나기 시작할 것이다.
그렇게 당신이 웃고 행복하게 지내는 날은 손으로 세기 어려워질 것이다.




H 2. 지질한 남자는 없다.

세상에 찌질한 남자는 없다.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이 존재할 뿐이다.
반대로 괜찮은 남자도 없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이 존재할 뿐이다.

즉, 여자를 미소 짓게 만들고,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특성을 가진다면 당신도 수많은 찬사를 들을 수 있다는 뜻이다.




H 3. 난 못생겼다?

현실은 인정한다. 못생긴 사람보다 잘 생긴 사람이 더 많은 시선과 사랑을 받는 것은 사실이다.
이제 내가 현실을 인정했으니 이제는 당신도 현실을 인정하고 듣기 바란다.

내가 외모를 개선할 수 있는 리스트를 만들어 보았다.
간단하게 리스트를 작성을 했는데, 약 81가지가 나왔다. 물론 수술은 제외했다.

더 간단한 외모개선 분류 - 약 13개
헤어, 눈, 코, 입, 입술, 턱, 광대, 이마, 볼, 피부, 치아, 자세, 표정, 옷 등 아주 최고로 간단하게만 적었지만 너무 많다.

이 부분을 개선하거나, 교정하지 않고 못생겼다는 현실을 인정하지 않기 바란다.
인터넷에 한 번만 검색해도 간단하게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다.




H 4. 차가운 여자, 말 없는 여자.

차가운 여자도 따듯해진다. 주변 사람들에게 의해서 반복적으로 차갑고, 싹수없다고 말을 듣는다면, 정말로 그런 성격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이후 자신도 그 부분을 반복적으로 생각함으로써 더 그렇게 변하기 시작한다.

이런 경우에는 말을 하면서 "처음 봤을 땐 차가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귀여운 이미지가 더 크네요"라고 긍정적인 부분을 확대해서 말하고, 즐거운 모습, 따듯한 모습 등 좋은 모습을 발견했을 때 꼭 집어서 이야기함으로써 여자의 마음에 귀여움과 따듯한 성격을 싹을 틔울 수 있다. 이 싹은 상당히 빨리 자라는데, 모자를 대나무에 걸어두고 고개를 돌리고 다시 보면 하늘 높이에 모자가 걸려있는 것만큼이나 빠르다.

말이 별로 없는 경우에는 말은 잘하는 사람은 말을 하도록 만드는 사람이라 말해서 상대가 말을 잘한다는 생각을 심어주기도 한다. 또한 얘기를 하다가 내가 웃는 경우 "그것 봐요 지금 내가 지금 즐겁게 웃고 있잖아요.", "이런 건 어디서 배운 거예요?" 이런 식으로 여자의 말하는 부분을 깨닫게 해 주어 이야기를 더 많이 쏟아내도록 이끌어 낼 수 있다.

이런 방법은 무한하게 응용이 가능하며 좋은 부분을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진다.




H 5. 여자에게 다가가기 어렵다?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무엇도 이 방법을 따라오지 못할 것이다.
이 방법은 모든 해결을 찾는 원동력이 되며, 모든 해결을 완성하는 열쇠가 되어 줄 것이다.
이 방법은 복잡한 미로를 단숨에 뚫어버리는 파괴력을 가졌다.

방법은 "돌파"(breakthrough)
어떤 변명이나, 이유를 만들지 않고 이겨내 보겠다고 생각하는 의지다.
지금까지 많은 과학 기술은 불가능이라는 생각했던 것을 해결해보겠다는 의지로 개발을 성공하고 개척해왔다.
이런 마음을 가진다면 어떻게든 상황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그 안에서 숨은 보물이 나타난다.
부수적인 방법은 그다음에 사용해도 충분하다.




H 6. 연애 정상에 깃발을 꽂는 방법

이 방법은 코끼리를 먹는 방법과 같다.
그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한 입씩 먹으면 된다"

자전거를 타고 싶다면, 우선 아장아장 걷기를 완성하라.
대학 수학을 풀고 싶다면, 더하기 빼기를 먼저 배워라.

대부분 큰 덩어리를 잘라서 한입을 먹은 뒤, 다 먹었다고 생각하고 또 다른 덩어리를 가지러 간다.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 왜 많이 가져왔는데 고기가 없어지지 않지?라고 생각한다.

한번 되돌아보면서 자신의 각 부분을 되돌아보기 바란다.

 

 

 



H 7. 학습의 5단계

이 글은 "H6" 내용과 일맥상통하는 이야기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라.
당신은 특정한 행동을 함에 있어서 어떤 단계에 있는가?

1단계 (무의식적 무능)
→ 어떤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거나 사실조차 인식하지 못하는 단계

2단계 (의식적 무능)
→ 어떤 것에 관해 지식은 습득했지만, 그것을 실천할 수 없는 단계

3단계 (의식적 유능)
→ 의식하고 실천하는 단계, 이 상태에 이르면 당신은 어떤 것을 어느 정도 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습관이 되어 있지는 않아 실천하려면 어느 정도 집중력이 필요하다.

4단계 (무의식적 유능)
→ 무의식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단계, 당신은 의식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그것을 실천할 수 있다.

5단계 (무의식적 유능 + 의식적 유능)
→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행하는 것을 의식하고 남에게 가르칠 수 있는 단계



대부분 지식을 전달하는 것에 그친다. 이런 경우 순간은 잘 된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실천하려고 하면 되지 않거나 큰 어려움을 겪는다. 이것을 해결하는 것은 반복적 훈련이다. 상대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확인하면서 반복적으로 하면 채화가 더 빨리 일어날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특정 부분을 물어보면서 개선하라.


-------------------------------------------------------------------------------------------------
㉿ 에르 정음 2.0 - 2편 마음을 움직이는 것 (Hermes trainer)



H 1. 첫인상

첫인상? 중요하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귀찮기까지 하다.
당신이 지금 고민해야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딱 한번 보고 얼굴을 찌푸리게 만드는 부분보다,
얼굴을 활짝 펴지게 만드는 부분을 더 많이 만들면 된다는 것이다.

그 부분을 어떻게 만드냐고? 가장 번개처럼 빠르게 바꿀 수 있는 것이 외모적인 부분이다.
외모의 어떤 부분을 바꿔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에르 정음 1편"을 자세하게 읽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성격적인 첫인상도 존재한다.
이 내용은 깊게 파고들어야 하는 부분이므로 하나씩 풀어놓으려고 한다.
더 빨리 "에르 정음" 이 연 되는 것이 즐거움이라는 것을 이제 깨달을 수 있다.




H 2. 분위기 (환경)

분위기는 언제나 옳다.
당신이 푹푹 찌는 여름에 시원한 옷을 원하게 되는 것처럼, 마음을 녹이는 분위기는 당신을 더 원하게 만든다.


나그네 이야기

해와 바람이 서로가 잘났다며 누가 더 잘났는지 알아보려 내기를 했다.
지나가던 나그네의 옷을 먼저 벗기는 쪽이 이기는 내기의 규칙이었다.

바람은 휘몰아치는 것처럼 거세게 불었으나 나그네의 옷깃만 더 꽁꽁 여밀 뿐 소용이 없었다.
태양은 햇볕을 따스하게 내리쬐자 나그네는 꽁꽁 동여맸던 옷을 자신의 의지로 훌훌 벗게 만들었다.


분위기는 태양과 같은 힘을 가졌다.
이제 당신이 마음을 움직일 시간이다.

시각
- 직접 조명보다 간접 조명이 더 은은해서, 피부가 좋아 보이고 매끈해 보이게 만들어 준다.
- 하얀색 조명보다는, 주황색 불빛이 피부색과 비슷해서 더 생기 있고 멋지게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 아름다운 바다, 여행지, 놀이공원은 새로운 자극을 많이 주고, 그것은 호감으로 이어진다.


청각
-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악 (멜론 음악 모음 참고)
- 말이 없고 지루한 상황에는 신나고 즐거운 음악
- 서로 호감이 올라간 상태는 잔잔한고 로맨틱한 음악


미각
- 고기 종류 : 세로토닌 분비 촉진시켜,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안정된다.
- 달콤한 음식 : 도파민을 촉진시켜 기분을 좋게 만들고, 참을성을 느슨하게 만든다.
- 매콤한 음식 : 엔도르핀 호르몬이 스트레스를 억제 및 제거해주면서 기분이 풀린다.

★ 기분 좋은 기억을 부르는 대표 음식 : 술, 치킨, 고기, 아이스크림, 피자, 스파게티, 초콜릿, 매콤한 모든 것.


촉각
- 부드러운 담요
- 푹신한 소파,
- 편안한 의자


후각
- 향초
- 향수
- 탈취제




H 3. 분위기는 조미료다.

환경적 분위기는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지만, 진정으로 움직이는 것은 나 자신이 되어야 한다.
메인 요리에 조미료는 거들뿐이니까.


일상에서 탈출시켜 주어라.
그녀들은 늘 지루하고 따분한 곳에서 탈출하기를 소리 없이 간절하게 애원한다.

일 이야기, 힘든 이야기, 자잘한 걱정거리에 대한 이야기로 족쇄를 쪼이지 마라.
당신이 아니더라도 족쇄를 쪼여주는 사람은 충분하니까.

그들에게 "자유의 열쇠"가 필요할 뿐이다.
꿈꾸던 세상을 만나게 해 준다면 기존의 관습과 형식이라는 족쇄는 끊어지고 행복해진다.
새로운 곳, 신나는 곳, 놀라운 곳으로 인도한다면 그녀는 비로소 자유로워진다.

이것에서 발전된 방식이 바로, 상상력을 동원하게 만드는 대화다.
만약 당신이 여자와 앉아서 자유의 열쇠를 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면 분위기를 만드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H 4. 옷을 잘 입는 방법

혼자 봐도 모른다. 여자들의 마음을 뺏는 옷 입기는 더 모른다.

잡지책을 봐라?
훈남 스타일을 참고하라?
쇼핑몰에서 추천하는 옷을 입어라?


이런 말을 바로 구식이라고 하는 것이다. 사람을 바꿔 본 사람은 저런 말을 하지 않는다.
그것이 옷을 고르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모호한 이야기인지 알기 때문이다.
당신이 옷 입는 감각을 깨달았을 때 사용하기 바란다.


사람의 몸은 모두 다르다. 그런데 공장은 일단 만든다.
몸에 맞는 색도 다르다. 그런데 공장은 일단 만든다.


맞춤 정장과 셔츠? 사람의 "감각"과 "오더"가 맞춤정장과 평범한 옷의 차이를 가른다.
직원이 감각이 있으면 천운을 얻었다고 생각하라.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다.

옷 입는 방법은 음악과 같아서, 들어봐야 확실하게 그 음악의 색을 느낄 수 있다.
옷 입는 방법은 글이 아닌, 옷을 잘 입는 사람에게 직접 동행해 달라고 부탁하는 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옷을 잘 입는 친구에게 식사 한 끼, 옷 한 벌을 사주는 것은
휴지통에 버려야 하는 옷을 사는 실수까지는 해결할 수 있다.
그것도 어렵다면 전문가를 찾아 나서라.




H 5. 마인드? 시크릿?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그 생각이 힘으로 발휘될 것이다.
당신이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그 생각이 힘으로 발휘 될 것이다.

마인드에 대해서 확실한 결론 한 가지가 있다.
긍정이든, 부정이 든 한 가지로 귀결된다.

당신이 어딘가에 집중하던, 어떤 것을 믿던 상관없다.
이것 하나만 기억하기 바란다.

무엇을 생각하던, 무엇을 믿던 그 특정한 생각이 당신에게 영향을 준다는 걸.

안된다고 생각하라. 그 효과는 안 된다는 결과에 영향을 발휘할 것이다.
된다고 생각하라. 그 효과는 된다는 결과에 영향을 발휘할 것이다.

변명하라. 그러면 그 이유 때문에 더 안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인정하라. 그러면 그 이유 때문에 더 되는 방법을 찾게 될 것이다.

여자를 얻고 싶으면, 일단은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라.




H 6. 표정관리

바디랭귀지 리딩? 아니 표정관리가 우선이다.
딱 한번만 카메라를 가져다 놓고 여자들에게 말할 때 표정을 봐라.
당신의 멋진 얼굴이 어설픈 표정으로 녹아내려 형편없는 추남이 된 것을 알게 된다면 절대로 그런 표정을 짓지 않을 것이다.

여자가 무슨 말을 했을 때 눈을 굴리고, 안절부절못하며, 헛웃음을 비췄을 때
당신의 훈훈하고 호감 가던 이상은 박살 나기 시작한다.

외모관리? 아무리 잘해도 당신이 쩔쩔매고, 이상한 표정을 짓는다면 공든 탑이 와르르 무너지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어라.
여자에게 처음 말을 했을 때, 어떤 질문을 했을 때 최고로 멋진 표정을 보여줘라.

여자의 눈에서 하트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을 테니.




H 7. 키스

키스가 왜 중요한지 아는가?
여러분이 그렇게 기대하고 기대하는 하룻밤 잠자리로 들어가는 고속도로 길목이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생각이 연쇄 파장처럼 번져나간다. 그래서 현실에서 판타지까지 갈 수 있는 것이다.
뇌를 깊게 설명하고 싶지만, 그럴 필요는 없고 하나를 보면 100가지를 상상할 수 있다. 이것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

그런데 당신이 키스로 환상을 박살 낸다면 당연히 당신이 그렇게 꿈꾸던 하룻밤 잠자리도 박살 난다.
여자가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만들려면 키스로 상대에게 그다음을 상상하게 만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키스를 하라는 말인가?
일단 처음 키스할 땐 혀가 아닌 입술로 하라. 왜? 빠르니까.
빠른 게 중요한 게 아니다. 상대가 상상하게 만들고 흥분하게 만들어서 하룻밤을 상상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낚시에 미끼를 던지고 톡톡 당겨서 먹힐 듯, 먹히지 않을 듯 감칠 나게 만들어라.
이걸 잘하면 여자가 덮친다. 왜냐면 이미 머릿속에서는 키스를 했는데 몸은 못했기 때문이다.
몸이 간질간질할 것이다. 그때 살짝만 입맞춤을 해도 늦지 않는다.

참고로 특이한 키스를 하지 말라. 일단은 기본만 하기 바란다.
기억하라 감칠맛은 키스를 하지 않고도 키스를 한 것처럼 느끼게 만든다는 것을!



-------------------------------------------------------------------------------------------------
㉿ 에르 정음 2.0 - 3편 자신감을 키우는 방법 (Hermes trainer)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H 1. 수면 패턴을 바꾸고 일찍 자는 것

여러분이 어떤 수면 패턴이던, 수면 패턴을 어떻게 바꾸던 난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최소한 하는 일을 몸이 버티지 못하는 상태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안다.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면 당신의 건강 상태가 좋아 보이도록 적당한 잠을 자도록 한다.
만약 잠이 오지 않는다면 억지로 잘 필요는 없다. 2-3일 정도 잠을 안 자면 세상이 완전히 멸망하고 있어도 푹 잘 거니까.




H 2. 운동을 시작하는 것

운동을 하는 것은 탁월한 선택이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것이 하나가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또한 세상이 당신을 판단하는 척도 중 긍정적인 부분을 채우는 것을 의미하니까.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알 것이다. 어떤 습관을 가지면 좋은 성적이 잘 나오는지, 어떤 습관이 교수님이 좋아하는지
일반적으로 특정한 방식을 지키면 평균적으로 특정한 결과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연애 역시 똑같다. 특정한 행동과 방식은 평균적인 결과가 일어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 몸매가 핫한 여자를 좋아한다.
- A컵 보다는 B컵을 좋아한다.
- 생각이 없는 여자보다는 생각이 있어 보이는 여자를 좋아한다.
- 못생긴 여자보다는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

이렇듯 당신도 그 사람을 만나기 전 그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구석을 갖추기 바란다.
"왜 나만 싫어하지?"라는 생각만 하지 말고 당신이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것처럼 당신 역시 다른 사람이 가지고 싶은 사람이 되길 바란다. 그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 특성을 여러 가지를 가지게 되면, 당신이 믿는 것이 더 많아지고, 강해진다는 것을 알고 자신에 대한 믿음의 기둥이 많아진다. 이로서 더 강하고 신념 있는 마인드를 견고하게 만든다.




H 3. 본분을 다하는 것

이것 역시 위에 내용과 비슷하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할 때 나를 유지하는 균형이 생긴다.
자신이 해야 하는 일을 잊어버린 채 다른 일을 쫒으면 자신을 지키는 기반이 사라지고 자연스럽게 무너진다.
본분을 다함으로 다른 일 역시 성취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H 4. 대인관계를 익히는 것.

나는 수 없이 루틴과 방법론에 막혀서 기계처럼 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예전 강의했던 "프리토킹"의 경우 그러한 문제를 해결해 자연스러움을 살려주는 것이 내 핵심 과제였다.
당신이 어떤 사람들을 따라 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좋다. 그것이 모방이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이니까.
표정, 몸짓, 눈빛 같은 것을 따라 하는 것은 좋지만 절대로 의식해서는 안된다.
그렇게 된다면 절대로 자연스러움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보고 듣고 느끼는 것에 따라서 능동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한다.
그러므로 평소 멋지다고 생각하는 배우를 보면서 (동여상이 좋다) 지속적으로 기억 속에 담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게 무의식 안에서 자연스럽게 발현되어 당신을 무의식적 내면에서 스며들 듯 확연하게 변할 수 있는 비법이다.
이것은 당신의 주변 사람들과 친구와 함께 어울리면 그 사람들과 닮아 간다는 것과 비슷한 내용이다.

당신이 어떤 사람을 따라 한다고 한다면 대부분 외형, 즉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만 따라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것은 정말로 정말로 아주 잘못된 행동이다. 그것은 기계 같은 뻣뻣함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일 뿐이다.
그 사람의 생각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그 행동이 어디서 비롯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생각은 말을 만든다.
말은 행동을 만든다.
행동은 습관을 만든다.
습관은 운명을 만든다.

이런 비슷한 구절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것에 많은 것이 담겨있다.
이제는 제발 따라 하되 생각을 먼저 이해하고 배우기 바란다.
여러분이 큰 틀을 가지고 행동을 한다면 몸에서 자연스럽게 베어 나와 당신도 그러한 모습이 발현될 것이다.
이렇게 좋은 모습이 발현되면 자신감과 남자다운 모습, 고급스러움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된다.




H 5. 외모를 관리하는 것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다는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다.
연애의 멘트와 스킬 방법론에 집착하는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물건을 산다면, 먼지가 쌓여있는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겠는가?
만약 당신이 물건을 산다면, 디자인이 형편없는 제품을 가겠는가?

조금은 현실적으로 솔직해지기 바란다.
최소한 한국 사람들은 갤럭시와 아이폰 같은 제품을 사면서 좋아한다.
왜냐하면 마케팅과 기능이 아주 좋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다른 제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가?
절대 그렇지는 않다. 보이지 않는 곳에는 황금 같은 제품이 널려있다.
다만 우리가 모를 뿐이다. 이걸 누구를 탓하겠는가? 바로 그 기업의 마케팅과 제품을 표현하지 못하는 능력을 탓할 뿐이다.
그리고 그렇게 한번 가속도가 붙으면 군중심리가 더욱 커지면서 좀처럼 따라잡기는 어렵다.

당신은 자신이라는 사람을 포장하지도 않으면서 눈이 가길 바라며, 자신을 선택하기를 바라고 있지는 않은가?
대부분 클럽이나 길거리에서 당신이 박사 학위, 회사의 높은 직급의 명함, 당신의 이력서를 대놓고 보여줄 수 없다.
당신의 모든 능력이나 숨은 잠재 가치를 알 수 있을 리가 없다. 그건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멀고 어려운 질문이다.
우선 당신을 가치 있게 느끼고 선택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준비를 하기 바란다.

외모에 대한 부분을 참고하려면 에르 정음 1편을 참고하라. 당신을 포장하고 남자답게 만들어 줄 것은 너무 많다.
더 정보가 없냐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하나씩 풀어서 디테일하게 적어 내리겠다.




H 6. 현실인식을 확실히 하라.

세상이 어떤 식으로 돌아가는지 알고 싶다면 위인전을 우선 읽기를 바란다.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다. 세상이라는 정글을 싸워 이겨 뚫고 나간 사람들이 남긴 글을 먼저 읽기 바란다.
당신이 특정 분야를 발전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그 분야의 전문가들의 생각과 어떻게 문제를 해결했는지에 대한 지식을 먼저 배울 필요하가 있다. 과거 다른 사람들이 실수한 것을, 그리고 힘들게 깨달은 것을 무시하고 혼자서 모든 것을 창조해 나가려고 하는 것은 당신이 더 앞서 나가 새로운 문제를 받아들이는 시간을 늦추는 방식일 뿐이다. 창조도 습관의 배움으로 가능하다.




H 7. 자기 내면을 치료해라.

대부분의 경우 낮은 자존감, 열등감, 자괴감, 피해 의식 등은 인식하기 오래전부터-대부분 유년기부터-쌓은 경우가 많다.
이것은 처음 특정 행동이나, 목표 등의 연속적인 실패나 좌절을 통해서 안 되는 것이 생각에 박히고, 악순환을 이루면서 지속적으로 굳어지기 시작한다. 그렇게 가치관을 형성한다.

예전 고대와 서울대를 다니는 여자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녀들은 특징이 한 가지 있었다. 자기가 스페셜하다 까지는 생각하지 않지만 자신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장애물이 있더라도 "내가 하면 결국은 시간이 걸리지만 해결해 나갈 수 있다."라는 생각이 머릿속 깊이 박여있었다. 그런 생각을 가졌으니 자연스럽게 안 되는 것도 될 확률이 높아지고 그렇게 장애물을 넘으면 자신의 믿음이 강해졌던 것이다.
그러므로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또 다른 일이 있어도 잘 해내기 시작한다.

난 키가 작다 ( X ) → 난 키가 크다. 다만 키가 더 큰 사람들이 많을 뿐이다. ( O )
난 못생겼다 ( X ) → 난 잘생겼다. 다만 더 잘생긴 사람들이 많을 뿐이다. ( O )
난 별로인 남자야 ( X ) → 난 멋진 놈이다. 다만 더 멋진 사람들이 많을 뿐이다. ( O )
난 너무 늙었어 ( X ) → 난 성숙하다 다만 나보다 젊은 사람은 많을 뿐 ( O )
사회적 예의가 아님( X ) → 난 다른 사람보다 용기가 많을 뿐이다 ( O )
난 학벌이 안 좋아 ( X ) → 나 보다 똑똑한 사람이 많을 뿐 나 자체로 매력이 있다 ( O )
난 매력이 없어 ( X ) → 난 매력 있는 놈이다. 다만 더 매력 있는 사람이 많을 뿐이다. ( O )
난 돈이 없어서 ( X ) → 난 돈 벌 수 있는 능력이 있다만 다만 더 많은 사람들이 있을 뿐 ( O )


매력이 없는 것이 아닌, 매력을 어떻게 표현할지 모르는 것뿐이다. ( O )
재미가 없는 것이 아닌, 아직 말로 표현하는 것을 모르는 것뿐이다. ( O )
인기가 없는 것이 아닌, 나를 표현하는 방법을 아직 모르는 것뿐이다. ( O )


저 사람은 너무 예뻐서 안 될 거야 ( X ) → 예쁠수록 나에게 끌린다. ( O )
오늘 술자리 만남에서 실패했어( X ) → 전 보다 더 진도가 더 여유로워졌어. ( O )
말을 걸었더니 얼굴을 찡그려서 안 될 거야 ( X ) → 여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탈뿐이다. ( O )
밤에 여자에게 말하면 내 뻔해서 안 통할 거야 ( X ) → 밤에 더 용기 있다고 생각할 거야. ( O )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난 실패했어. ( X ) → 생각지도 못한 부분을 볼 수 있게 되었어. ( O )
길에서 여자에게 연락처를 받지 못했으니 실패했어. ( X ) → 전 보다 말투와 표정이 많이 좋아졌네. ( O )

힘들다 너무 어려워 고난이 많아. ( X ) → 고난은 나의 영양소이며 힘이 된다. ( O )
기다리면 명적인 여자가 나타날 거야. ( X ) → 저 여자에게 운명이라는 것을 깨우쳐 주자. ( O )


이런 식으로 생각하기 바란다. 또한 "훈애 정음에 나와 있는 방법 Anthony Robbins(토니 로빈스-Tony Robbins), Napoleon Hill(나폴레옹 힐), Brian Tracy(브라이언 트레이시), David DeAngelo(데이비드 디 앤절로) 등의 사람들이 저술한 책을 읽고(자신감과 self-esteem의 회복에 관한) 책을 읽고 실천하는 것 역시 추천한다.


-------------------------------------------------------------------------------------------------
㉿ 에르 정음 2.0 - 4편 자신감 있는 바디랭귀지 (Hermes trainer)


H 1. 미소
웃어라. 당신이 환하게 웃는 건 순수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끌리는 미소는 따로 있다.
http://cafe.naver.com/men112/549 이 부분의 표정과 분위기를 보면서 무의식적으로 발현될 수 있도록 연습해라.
만약 얼굴 근육이 굳어져있다면 미소를 유지하기를 3분 이상 유지하면서 얼굴 근육을 키워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잇몸이 보이는 웃음은 추천하지 않는다. 또한 미소는 생각에서 비롯된 미소가 가장 자연스럽다.



H 2. 가능한 많은 공간을 차지하라.


당신이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좋지만, 다른 사람이 불편을 느끼게 만드는 공간 차지는 오히려 역효과이다.
그러므로 상대를 배려하면서도 자신의 영역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역을 차지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런 영역을 지킬 수 있는 남자가 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길 바란다.
pre-selection 즉, 여자들에게 이미 선택을 받은 남자들이 중요한 게 아닌, 선택할만한 남자가 되고 그 남자 주위로 여자들이 둘러싸기 시작한다면 자연스럽게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사람으로 비치고 그것으로 증명된 당신의 매력에 끌린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말장난과 인기 많은 척으로 상대를 속이는 것은 늘 한계가 있다. 또한 한 번은 넘어가도 두 번, 세 번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괜찮은 사람을 모방하면서 발전하고 진정으로 그러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H 3. 닫힌 Body language를 자제해라.


일반적으로 닫힌 Body language를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그러나 닫힌 Body language가 통하는 상태는 상대를 평가하거나 내가 선택하기 전에 고민한다는 분위기를 풍길 때, 내가 여자의 목표가 되어 쫓기고 있을 때 활용한다면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열린 Body language 열린 태도를 하는 것은 잘 지킨다. 그러나 정작 닫힌 Body language의 진정한 의미는 잘 모르는 것 같다. 그것은 당신을 방어하는 태도를 하지 않아야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Body language를 넘어서 언어적, 육체적, 정신적으로 모든 영역에 대해서 방어적이기보다는 열린 태도를 지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대가 나의 가치관이나 태도에 대해서 비난을 하거나 충고를 한다면 당신은 방어하거나 변명하기에 급급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것을 깨닫기까지 나 역시 시간이 오래 걸렸다. 진정 그 사람이 그런 말을 한다면 인정하고 받아들여라. 진정 그 말이 틀린 것이 아니라면.


누군가 "나에게 여자들을 많이 만나고 인기가 많을 것 같다."라고 한다면 나는 변명하거나 "여자를 만나지 않는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저 못 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인기가 없는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아요 ^^라고 말하면서 겸손하면서도 나 자신을 나타내어 방어하기보다는 솔직하면서도 대범하게 행동하려고 한다.



H 4. 거만한 포즈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다. 내가 만나는 회원 중 몇몇은 그러한 태도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배웠고 그것이 옳다고 생각하여 나에게도 그렇게 하는 것을 보았다. 말하지 않았지만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다.


나 역시 많이 배우고 발전했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대단한 사람들은 많고 자신을 드러내지 않으며 활동하는 사람들은 많다.
또한 내가 생각하는 영역을 넘은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더 멋지게 활동하는 사람들은 존재한다.


늘 세상은 강한 사람이 있기 마련이니까. 당신이 괜찮고 뛰어나다면 우선 세상이 넓고 대단하다는 것은 알고 겸손하게 행동해야 한다. 누군가를 챙겨주고, 배려해주고 조금 칭찬한다고 내가 찌 질 하거나 못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난 당신을 존중하고, 개인적인 사람으로서 그 여자를 존중하는 생각으로 대했을 뿐이다. 결과는 항상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H 5. 몸을 기립하라.


깔끔하게 정돈된 걸음걸이, 자세 태도는 당신이 특별한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준다.
당신의 키가 더 커 보이고 더 특별해 보이게 만드는 중요한 방법이다.


하지만 이것에 반드시 더해야 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자연스러움이다. 지금까지 배운 모든 것을 단순화시키고 세세한 지식을 이해를 하기 시작한다면 더 이상 외우지 않고 몸 안에서 베어 들어 자연스럽게 발현될 것이다.


반드시 바른 자세를 가지는 것은 좋지만 편안해 보이는 정돈된 자세를 하기 바란다. 사회적으로 예의를 넘어서지 않는 정도의 팔 동작과 등을 기대는 수준에서.



H 6. eye contact




이건 정말이지 너무너무너무 중요하다.


나의 Aura를 상대에게 전달할 때 가장 깊이 있게 집중을 하게 만들면서 보낼 수 있는 것은 바로 eye contact이다.
핵심적으로 생각하는 것 중 2가지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Body language와 eye contact이다. 물론 다른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것을 전달하는 것이 바로 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택했다.


공격적이지 않은 눈동자, 흔들지 않는 눈동자, 시선을 피하는 듯 눈을 굴리지 않는 눈동자, 눈을 깔고 말하지 않는 눈동자가 이것이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난 이 정도의 눈빛을 추천한다. http://cafe.naver.com/men112/550



H 7. 느리게 반응하라.




한 백번을 말해도 부족함이 없는 말이다.
천천히 걷고, 천천히 고개를 돌리고, 천천히 말하고, 차분하게 행동한다. 일반적으로 이런 말들을 많이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니다. 좀 더 중요한 것은 반응적으로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 핵심이다.
여자가 말하는 말에 급하게 답하거나,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태도는 상황을 망치는 지름길이다.


여유 있게 대답하고, 느긋하게 행동해라. 내가 밤에 술집에서 메이드를 잡기 위해서 테이블에 항상 앉을 때면 차분하고 예의 있게 말을 건네기 시작한다. 느긋하게 의자에 살짝 기대서 말을 한다. 만약 여자들이 신경질 적으로 "왜 왔어요?"라고 말해도 즉각적으로 대답하기보다는 차분하게 대답한다. 느긋하게.


이후 하고 있던 이야기와 주변 사물에 대한 이야기를 끌어와 대화를 진행하여 결과를 천천히 이끌어 낸다. 이때 정말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결과를 내는 핵심 중 하나는 느리게 즉 차분하게 반응하고 행동하기 때문이다.


--------------------------------------------------------------------------------------------------
㉿ 에르 정음 2.0 - 5편 진화 심리학 (Hermes trainer)





여자의 심리에 대한 진화 심리학적 고찰

만약 이 글을 읽는 다면 당신은 더 이상 진화심리학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물론 참고는 중요하다. 그런데 내가 정말로 관심 있는 것은 무엇인지 아는가? 바로 효과가 있는 것이다.

과학으로 설명을 할 수 있거나, 없지만 실제적으로 벌어지고 효과.

불필요한 말이나 말도 안 되는 용어는 던져버려라.
그런 게 중요한 게 아니니까 제발 생각을 심플하게 이해하기 바란다. 당신은 공식을 외우는 기계가 아니다.



H 1. 더 좋은 것을 추구한다.

당신은 더 편리하고 더 유리한 것을 항상 찾았을 것이다.
사회에서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하면 잘 팔리는 이유이다.

물론 기존의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그런 경우는 익숙함과 편리성 그리고 추억 같은 감정의 개념이라는 다른 요소가 영향을 미친 경우이다.

만약 환경 조건에 더 좋은 제품이 나온 상태에서 다른 것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당연히 더 좋은 것을 선택할 확률은 높다.
당신이 늘 최신 버전 제품을 선택하는 것처럼 우리는 꾸준하게 발전하고 멋지고 남자다운 사람이 되어야 하는 이유다.

평균적으로 과거에 비해서 남자들은 훨씬 멋있고, 세련되게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지적 수준 역시 포함된다. 제자리에 있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뒤쳐짐을 의미한다.
난 발전을 안 하는데 여자들이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은 그 여자들의 기준이 그 정도인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다.



H 2. 상대적이다.

위 내용과 일맥상통하는 내용이다. 학교에서 별로 예쁘지도 않은 여자가 인기가 많은 것을 많이 보았다.
흔히 말하는 술집 여성들에 비하면 한없이 부족하다. 또한 모델 계열 쪽에서 보면 구석에 찌그러져 있어도 부족할 만큼 찬란한 외모가 빛을 발하는 사람들은 정말 많다. 그런데 왜 그렇게 별로인 여성에게 열광하는 것일까? 그것은 상대적이기 때문이다.

내 주변 사람들과 비교해서 지금 이 공간, 이 시간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더 좋은 느낌과 큰 매력을 전달할 수 있다면 상대를 더 쉽게 매료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김태희 옆에 학교 퀸카를 세워둔다면 퀸카는 일반적으로 빛을 잃을 것과 비슷하다.

우리는 눈이 상대적으로 클럽이나 지역, 모임의 장소의 특성을 활용해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다.
이것은 외모, 성격, 능력, 배경 등 다양하게 상대성의 원리는 폭넓게 작용한다. 그런데 그 모임의 특성이나 성향이 무엇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그 상대성의 기준 역시 선택이 달라기지도 한다.



H 3 각자의 기준

만약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던 사람에게 일반 레스토랑을 데려간다면 평균적으로 만족할 확률보다는 만족하지 3 못할 확률이 높다.
물론 그 사람의 성의와 정성 그리고 취향에 따라서 달라지기는 하지만 더 좋은 것을 누리던 사람은 그것이 좋은지 모른다.

여러분 도시에 살면서 이 문명적인 생활이 산과 숲에서 사는 것보다 얼마나 좋은지 느끼지 못하면 모른다.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신병 때 초코파이 하나가 그렇게 소중할 수 없다. 밖에서는 쳐다도 안 보던 음식인데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다. 당신이 아무리 멋지게 하고 나타나도 너 높고 멋진 사람을 만나던 여자는 당신이 낮아 보일 수밖에 없다.

당신 생각하는 계급 즉 계층이라는 것은 보이지 않게 존재한다. 그것은 당신의 옷을 입는 방식, 말투, 행동 등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우리는 항상 더 높은 것을 배우는 자세가 필요하다. 그렇게 된다면 50km 마라톤을 완주하던 사람이 10km 20km를 쉽게 완주를 하듯 결과를 쉽게 이루어 낼 수 있다.


H 4. 각자의 가치관

이 글을 쓰면서 웃고 싶다. 세상의 완벽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누군가 완벽하다고 말한다면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 사기다. 그리고 거짓말이다.


차가운 남자 VS 따듯한 남자
귀여운 여자 VS 섹시한 여자
소녀시대의 국가별 선호 여성의 다름





위에 있는 사진은 국가별 아이돌의 선호성향을 의미한다. 그런데 재미있는 건 모든 같은 음악 같은 영상을 보면서 국가별로 다른 선호현상을 보인다는 것이다. 이것을 좀 더 확대해서 생각한다면 여자들은 각자 살아온 환경, 경험, 주변 사람들의 생각과 더불어 좋아하는 취향 역시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누군가는 남자답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을 좋아하기도 한다.
정답은 두 개다 이며 생각에 따라 결과도 천차만별이다. 경험이 많이 쌓일수록 이런 이성의 선호를 잘 알게 되고 결과를 많이 도출할 수 있는데 문제는 절대로 모든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지금 입고 있는 옷, 당신이 하는 하나의 행동은 모두 특징이 되고 그 특징에 사람들은 좋아하기도 하며, 싫어하기도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과 생각 방식을 배워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락을 욕하는 건 아니지만 그들은 그들만의 문화가 있다. 그곳에 심취한 사람들은 그 스타일을 좋아한다. 눈이 뒤집힐 정도로 당신의 대중적인 생각과 스타일은 이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위에 있는 핵심적인 것을 채워서 1+1+1 효과를 내듯 좋아할 만한 요소를 많이 채울 필요가 있다.



H 5. 연관성 그리고 지속성

난 김정은이 아무리 북한에서 대단해도, 김정일이 아무리 북한에서 절대적인 사람이라도 나는 관심이 없다.
뉴스에서 나와도 그냥 한 번 보고 지나갈 뿐이다. 나의 친척이나 가족이었으면 관심을 가졌겠지만 그들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아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멋진 여자가 TV에 나와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사람들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람들만 집중한다. 물론 신경 쓰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이 나에게 어떠한 상관이 있는가? 그것이다.
여자 역시 자신이 가질 수 없거나 다른 상관의 여지가 없다고 느낀다면 깔끔하게 미련도 가지지 않고 떠난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사람에게 잡힐 수 있는 희망이 있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비현실적으로 차이가 나면 사람들은 포기하기 마련이다. 이것이 완벽한 사람이 아닌 조금 빈틈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이유다.
또한 결혼하는 남자와 연애하는 남자가 다른 이유는 이성의 끌림도 있지만 지속적 관계 때문이다.

연애하는 남자는 사랑스럽고 본능적으로 끌린다. 그러나 현대사회에서 사랑을 해도 경제적으로 부족하다면 유지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결혼 때 그런 것을 보는 이유와 끌리는 것이다. 이것은 나쁜 게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물론 사람 중에는 자신의 가치관에서 경제적인 것은 크게 중요치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조금 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렇듯 이성은 이런 여러 가지를 본능적으로 판단하고 이끌리게 된다. 대화나 소통의 문제 역시 이와 연결된다.
나중에 좀 더 디테일하게 다뤄보겠다.





H 6. 남자는 바람피우는 여자를 못 참지만 여자는 바람둥이를 용인한다. 왜 그럴까?

이것이 뭐가 중요한가. 중요한 건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는가? 이것이다.
만약 여자를 만나는데 당신의 영향력과 권위 그리고 매력이 막강하다면 다른 여자들과의 만남을 두고 볼 수밖에 없다.
여기에 감정을 이해하는 방식과 생각을 다시 리프레임 하는 대화방식까지 곁들인다면 금상첨화이다.

여자가 이 사람을 컨트롤할 것은 없으며 떠나도 다른 여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런데 여자 자신이 떠나지 않는 한 그녀를 너무나 사랑해주고, 다른 사람들을 만나지만 그 사람의 마음은 자신을 늘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어떻게 할 도리가 없는 것이다. 바람피우는 남자들을 수 없이 봤다. 그런데 그 사람들은 늘 거짓말하기에 바빴다. 그런 거짓말은 오래 못 간다. 각서를 쓰면서 약속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못 지킬 약속을 애초에 하지 않기 바란다.

나 역시 대놓고 하는 것은 아니다. 친구들과 놀러 간다 바람 쐬러 간다는 말을 하면서 밖에 나간다.
하지만 밖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 것을 알지만 믿고 날 봐주는 것일 뿐이다. 매력과 믿음 아래.





H 7. 왜 남자는 경쟁적이고 여자는 협동적인가?

여자들을 끊임없이 경쟁시켜왔다. 술자리에서 누군가를 좋아하는지 호감이 있는지 착각하게 만들어 경쟁심에 불을 붙여왔으며
그것으로 여자들은 혼란을 가진다. 남자와 여자 둘 다 경쟁적 협동적 특징이 있다. 이런 흑백논리는 그만두어야 한다.
지금 신경 써야 하는 것은 어떠한 특징을 어떻게 활용하여 결과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 낼 수 있는가 이다.





H 8. 예쁜 여자 접근하기가 왜 그렇게 힘든 것인가?

당신이 사귀었던 여자. 아프리카나 변두리에 가면 당신의 여자가 얼마나 예쁜지 알게 될 것이다.
이상한 사람들은 많다. 그러면 뭐가 그렇게 긴장하게 만들까? 그것은 더 큰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 그리고 틈틈이 밤에 나가서 만나는 사람들은 아름다웠다.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그런데 웃긴 건 매일 보면 익숙해진다. 당신도 익숙할 수 있도록 반복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이것은 생각의 차이로 결정 나기도 한다. 그 사람을 여자로 안 본다면 그리고 그냥 하나의 사물처럼 생각한다면
과연 정말로 그러한 감정이 느낄까? 당신이 리모컨을 만지면서 떨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 같은 경우 여성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그것은 나에게 사랑스러운 여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성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생각하면서 그 사람을 바라보면 어떠한 말을 해도 조금은 뻔해 보인다.
그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부분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천천히 설명하겠다.

또한 상대적으로 다른 남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아왔으므로 그중 더 좋고, 더 멋진, 더 센스 있는 남자를 원하게 된다.
자연스럽게 선택의 여지가 많고 안 좋은 사람보다 더 괜찮을 남자를 고르게 됨으로 기준 역시 올라가게 됨을 의미한다.
그래서 딱 보면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여성에게 얼마나 통하는지 예측이 가능하다. 이런 것을 흔히 역량이라고 표현한다.





H 9. 모든 여자는 양성애자다?

나야 모른다. 그게 중요한가? 남자와 여자는 결국 하나의 세포에서 분열되어 특정한 호르몬의 발달로 변형이 일어나 성별이 결정된다. 결국 남자와 여자의 근본은 같다는 것을 의마한다. OK? 반대로 여성이 가장 결핍되어 있는 부분은 남성성이며,
반대로 남자가 가장 결핍되어 있는 부분은 여성성이다. 그러므로 진정 상대를 이끌고 싶다면 남성성을 발전시키기 바란다.
이 부분 역시 새롭게 추가로 다루겠다.





H 10. 몸치장과 춤 등 외모에 왜 그렇게 신경을 쓸까?

요즘 성형 열풍이다. 왜일까? 미모는 권력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 라고 생각한다.
한 나라의 왕이 날씬한 여자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퍼지면 귀한 집 딸들은 영양실조로 쓰러지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또한 중국의 전족 역시 작고 아기 같은 발이 남자에게 인기가 많고 그것이 좋은 시집을 갈 수 있는 방법이었기 때문에 부모님과 자신이 자처해서 했던 방법이다, 프랑스의 코르셋 역시 상체는 하체는 풍만하고 허리는 얇은 개미허리가 미의 기준으로 손꼽히면서 숨을 찾아가며 코르셋을 조이기도 했다. 그녀들은 그 비밀을 알았던 것이다.
그것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H 11. 나이 먹은 남자 좋아하는 여자는 뭐냐?

각자 특성이 있는 것이다. 하나 짐작할 수 있는 건 나이가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보호할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 즉 더 높은 사람으로서 보호해 줄 수 있는 인식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답은 그렇다.

서울대 나온 사람이 일반적으로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나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을 여러 명을 만나보면서 몸으로 느낀 것이 있다.
난 최고 10살까지 차이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도 연상들을 만나면서도 (지금 현재 여자 친구도 연상이다.) 그들은 언제나 어린양처럼 되었다. 나이가 그렇게 차이가 나면서도! 그렇다면 그녀들이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여기서 잠깐 나이라는 타이틀과 인식은 중요하다. 그래서 최소한 어려 보이게 입지는 않는다. 이것이 나이가 어린 사람들이 불리한 이유이다. 여자들은 일반적으로 나이에 민감하다. 그래서 나 역시 세련되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게 입으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보호자, 우위의 사람이라는 느낌을 전달하고 인식으로 더 좋게 느낄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대화하고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여자가 느끼기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고, 이해시킬 수 있고, 기대고 싶은 남자의 분위기로 느껴지는가? 그런 남자인가? 이 부분이 더욱 중요하다는 뜻이다.

정리하자면 나이가 어려 보이지 않게 성숙하게 느껴지도록 말, 행동, 스타일, 표정을 개선하는 것
또한 여성을 대할 때 보호하고 기댈 수 있는 남자로 느껴지도록 말투, 행동, 스타일, 반응 방식 등
다양하게 개선하는 것을 추천한다.

+추가 여자들은 모성애를 느낀다. 그 힘은 강하지만 어느 하나에 의지하면 무너지기 마련이고 통하지 않는 사람은 존재하기 마련이다. 오히려 감싸주어야 하는 여성의 경우 당신의 약함이 진저리를 칠 것이다.
진정 강한 사람이라면 이 두 가지 강한 모습과 약한 모습의 모순된 능력을 키우는데 힘써야 한다.



-----------------------------------------------------------------------------------------------------
㉿ 에르 정음 2.0 - 6편 데이트 (Hermes trainer)



H 1. 데이트를 하려면 장소를 잘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다.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당신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장소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려고 반복한다면 언제나 당신은 또 새로운 곳을 찾게 될 것이다. 여자의 여자가 당신에게 잘 보이게 만든다면 그동안 다른 남자들이 대접한 근사한 데이트 장소를 알아서 대령할 것이다.







H 2. 데이트는 돈이 많이 필요하다?

당신 은호 구가 아니다. 당신이 절반 정도 낼 수 있는 능력이면 충분하다. 그리고 자꾸 여자를 돈, 선물, 값비싼 음식과 장소로 유혹하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건 당신이 맘에 들어서가 아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맘에 들도록 만드는 방법이다. 여자에게 요구를 할 필요 없지만, 여자 도충 분하게 자립할 수 있다는 것과 당신이 물질을 그렇게 많이 투자하지 않아도 당신이 충분히 매력적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H 3. 어디를 갈지 모르겠다?

어디갈지 모르겠으면 그냥 집 근처 커피숍을 가기 바란다. 요즘 분위기 좋은데 많다. 굳이 침침한 데 가지 말고 가기 바란다. 여자가 원하는 것은 대단한 것을 원하는 게 아니다. 어디를 갈지 고민할 시간에 당신을 가꿔라. 그러면 커피 한잔을 마셔도 당신과 시간을 보내면서 정신 빠지게 얘기할 것이다. 난 데이트를 집 근처에서 늘 한다. 근데 특별한 날은 좀 멀리 가라.







H 4. 데이트 돈 여자에게 내라고 말 못 하겠다고?

그런 생각이면 그냥 다 내줘라. 내가 원하는 것은 여자들이 돈을 내는 것을 넘어서 나를 위해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투자하고 노력할 수 있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것이다. 그녀에게 그런 노력과 행동을 끌어내 사랑을 더 깊게 만들어라. 그리고 돈 낼 때 그냥 여자도 돈 잘 낸다는 걸 기억하라. 그러고 턱이나, 표정으로 “응요거 내줘”라고 귀엽게 말해라. 노력하지 말고 차분하고 담담하게 그것이면 충분하다. 모르겠다고? 날 만나면 내 가표 정을 보여줄 테니.







H 5. 데이트하면 여자들이 먹고 싶은 것을 먹어야 한다?

절대 그렇지 않다. 여자들이 먹고 싶어 하는 것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하나하나 여자들의 비유를 맞춰서 상대의 진정한 마음을 이끌어 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당신 입맛에 맞지 않으면 그냥 편안하게 말하라. 맛있는 거 같이 여러 개 시켜서 먹자고. 제발 힘들게 입맛에 맞지도 않은 음식 먹고 앉아있지 말아라.







H 6. 데이트하면 여자들을 데려다줘야 한다?

여자들도 집에 잘 간다. 그냥 택시 번호 하나 찍어주는 것으로 족하다. 그리고나 같은 경우에는 그냥 여자에게 우리 집 쪽에서 타고 가 라고 말한다. 생각보다 잘 데려다주고 신선 하게 생각한다. 만약 여자가 뭐라고?라고 말한다면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응 가자라고 뻔뻔하게 행동하는 대범함이 필요하다. 지하철을 타고 다닌다면, 자신의 목적지 쪽에서 갈라지는 곳까지 데려다 달라고 하거나, 내가 지하철을 타고 가는 것을 보게 하고 집에 보내는 방식도 좋다. 당신은 딱 한 가지를 기억하기 바란다. 여자들은 자기를 떠받들어주는 남자를 원하는 게 아니라. 괜찮은 남자를 원하는 것이다.







H 7. 첫 데이트 때 영화를 보는가?

영화 좀 그만 봐라. 당신과 보내는 시간이 중요한 것이지. 뭔가를 하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다. 차라리 여자와 같이 활동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박물관이던, 미술관이던, 뭐던 같이 체험하고 움직이는 걸 찾아라. 당신이 자신을 가꾸고 매력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면 배스킨라빈스에 가서 그냥 아이스크림만 주야장천 먹으면서 얘기해도 충분하다. 문제는 장소가 아니란 말이다.




-----------------------------------------------------------------------------------------------------
㉿ 에르 정음 2.0 - 7편 헤어짐 (Hermes trainer)



H 1. 헤어진 여자 친구에게 연락 왔을 때

어이가 없다고 생각하라. 왜냐고? 어이가 없는 상황이니까. 당신이 그 사람을 그렇게 사랑하는가? 그런 것이 아니라면 그냥 꺼지라고 말해라. 여자가 없다고? 그럼 포기하고 심심할 때 들리는 남자가 되길 바란다. 지금도 여자들이 없는 늪에서 빠져나오지 않아서 생기는 고민이니까. 당신이 변해서 여자가 많아지면 그년이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 충분하게 판단할 수 있는 여건이 될 것이다. 그러니 자기를 관리해서 변하는 것부터 먼저 시작하라. 그리고 참고로 말하지만, 괜히 여자의 어설프게 찔찔 거리는 거 받아줘서 사회생활과 인성을 망치지 말기 바란다. 당신의 확실한 결단이 그녀의 마음도 확실하게 바로 잡게 만들 테니. 당신이 지질거리는 여자의 태도에 수긍하면 할수록 그녀는 그런 식으로 몇 번이던 반복하면서 사람 성질을 건드릴 것이다.





H 2. 헤어졌는데 그녀가 잘 나간다?

그녀를 사랑한다면 정말 쓰레기 같은 시기다. 그녀는 당신을 믿지 않을 테니까. 당신이 그런 부분에 흔들리고 맘 약해졌다고 생각하거나, 잘 나가서 연락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녀는 당신을 그런 식으로 옭아맬 것이다. 당신은 물질과 욕구에서 초월적인 생각을 가져야 한다. 그녀가 나를 그 어떤 것으로도 움직일 수 없고, 내가 맘이 가서 움직일 수 있는 사람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 여자가 그래도 맘에 든다면 여자가 위에 물질과 욕구를 테스트할 때 꺼져 필요 없어.라고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을 테스트하고 비웃음 취급하는 상황에서 참고 있어도 결국에도 끝장이다. 그래야 당신의 진정한 동기를 전달할 수 있다.





H 3. 헤어졌는데 그녀가 예뻐졌다?

걱정하지 말아라. 그녀의 정신상태는 성형수술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렇게 변해서 남자들에게 여왕대접받는 태도가 그녀를 그렇게 만든 것이다. 절대로 그 여자 스스로 자존감을 가져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니다. 이것을 바로 상대적 자신감이라고 말한다. 당신 이행해야 할 것은 일관된 태도를 가지고 대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런 태도를 유지하지 못하고 삐끗한다면 그녀는 과거의 감정상태에서 깨어나고, 현재 상태에 다시 몰입하게 될 것이다. 그녀의 외모와 분위기에 감화되어 죽지 말아라. 그녀의 깊은 내면을 바라보고 태연하게 과거처럼 대하라. 그녀는 과거의 마음가짐으로 당신을 마주하게 된다.





H 4. 헤어졌는데 길에서 만났다?

당신이 지질거려서 차였다면 그냥 투명인간 취급하고 사라져라. 그녀에게 당신은 귀찮은 존재일 뿐이다. 고개를 숙이는가? 그러지 말아라 그냥 무시하라 투명인간처럼. 당신이 그 여자가 빌빌 기도록 만들었는가? 그렇다면 아는 척하라. 그냥 친구처럼 그녀의 마음 깊은 곳에는 과거의 강한 열망과 사랑이 담겨있다. 그걸 꺼내려고 노력하지 말고, 그냥 친구처럼 태연하게 대하라 그러면 그녀 스스로 그 감정을 되돌아보면서 감정이 올라올 것이다. 결국 당신이 어떻게 변하느냐에 따라서 여자에게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다. 제발 잡스러운 스킬이 아닌, 자기 자신의 매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라.





H 5. 헤어졌는데 카톡이 왔다?

그녀를 사랑하는가? 그렇지 않다면 씹어라. 한번 더 자보고 싶은가? 그러면 그냥 친근하게만 받아줘라. 대단한 의미 부여하지 말고, 밥이나 먹자, 퇴근하는 길인데 얼굴이나 잠깐 보자, 커피나 한잔 먹자 하면서 술자리고 이끌어라. 그럼 해결된다. 그런데 그러고 싶은가? 차라리 자기 관리를 해서 여자들을 싹싹 끌어모으기 바란다. 훨씬 괜찮은 여자는 널렸으니까.





H 6. 헤어졌는데 보고 싶다?

당신이 차였는데 그런 감정이 드는가? 지질거리지 말아라. 당신이 얼마나 사랑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헤어지고 만나는 것은 지금도 엄청나게 일어나고 있다. 당신이 여자가 없어서 이런 감정이 드는 것이라면 찌질 거리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제대로 차였다면 당신에 대해서 여자는 개떡 같은 이미지로 기억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그러니 몇 마디 해봐도 크게 변하는 것은 없다. 당신이 그동안 착실하게 쌓아놓은 이미지니까. 그렇게 다시 만나고 싶으면 여자가 봐도 어? 왜 이렇게 바꿨지?라는 생각이 들도록 변해봐라. 그러면 그냐가 궁금증이 먼저 생길 테니. 그런데 웃긴 게 뭔지 아는가? 그렇게 괜찮아지면 이미 다른 여자들이 당신을 좋게 보고 다가온다는 것이다.





H 7. 헤어지고 싶은데 고민이라고?

미안해서 못 해어지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쓰레기다. 그녀가 그렇게 노력하는데 시간을 끈다는 것은 그녀를 더 구렁텅이로 몰아넣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녀를 위하는 거라면 그냥 별로니까 그냥 헤어진다고 말해라. 모든 연락을 차단하던 그게 그녀를 위하는 길이다. 어설프게 받아주면서 괜히 희망이나 키우게 두지 말아라.



-----------------------------------------------------------------------------------------------------
㉿ 에르 정음 2.0 - 8편 철벽녀 (Hermes trainer)



H 1. 남자 친구 있어요.

어쩌란 말인가? 이거 읽고 있는 남자에게 말하고 싶다. 원래 괜찮은여자들은 남자 친구가 있다. 그리고 없다고 말한다면 그녀가 이상하거나, 뭔가 하자가 있거나 아무튼 그런 것이다. 그리고 남자가 맘에 안 들면 없어도 있다고 한다. 그냥 이걸 기억하기 바란다. 만약 연락처를 받으려고 하는 데 있다고 한다면 편하게 알고 지내요, 다 이해한다는 듯이 받아들이면서 다른 말을 하면 된다. 제발 그런 말과 행동에 쉽게 포기하지 말아라. 좀 이겨내 봐라.





H 2. 누굴 만날 상황이 아니에요.

개소리다. 바쁜가? 세상에 바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는가? 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고 잠도 잔다 그녀가 말하는 것은 요즘 신경 쓸 부분이 많다는 것이지 안 된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니까 포기하지 말고, 다행이라고 말하면서 가볍게 받아주고 커피 한잔이나, 카톡으로 심심할 때 연락하는 사람이 되자고 의미 축소를 한다면 쉽게 해결된다.


 

 

 




H 3. 바빠서.

바쁘면 주변에 집중하기 어렵고, 뭔가 목표를 가지고 행동한다는 뜻이다. 이때 절대로 느리게 말하면 안 된다. 또박또박 말하면서 아이컨택을 확실하게 하고, 말을 조금만 빠르게 말하라. 그리고 여자에게 잠깐만 이라는 시간 제약을 걸어서 한정된 시간 동안 최대한 집중하게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이 가진 역량을 최대한 끌어내 말할 수 있는 시간이 생기게 된다. 그때 승부를 봐라.





H 4. 차가운 여자.

차가워 보이는 여자에게 말을 걸면 차가울까? 실제 차가운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그렇게 매번 포기할 것인가? 그녀의 차가움에 많은 남자들이 튕겨 나갔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을 깨고 당당하게 말을 하고 이겨나갈 수 있다면 새로운 차별화를 이끌 것이다. 걱정하지 말아라. 원래 세상은 거칠고 어려운 것이다. 그리고 이건 그런 과정 중 하나다. 졸지 말고 이겨낼 생각을 해라.





H 5. 여자들이 너무 많다.

여자가 많으면 음기가 많아서 남자들은 기에 잘 눌린다. 그러나 걱정하지 말아라. 그 순간에 그녀들에게 다가가는 행동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더 강한 인상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용기를 더 높게 생각할 것이다. 그녀에게 해야 하는 것은 딱 한 가지 당신의 생각을 전달하는 방법이다. 그리고 그곳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 창피하지 않도록 주위의 호응을 조금만 얻어낸다면 쉬운 여자로 만들지 않고 손쉽게 관계를 시작해 나갈 수 있다.





H 6. 공간적 제약.

공간적 제약은 버스나, 지하철에서 일어난다. 이런 경우에는 “고스트”라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데 다른 사람들과 행동을 똑같이 하면서 말하는 것이다. 여기 포인트는 절대로 큰 움직임을 보여서는 안 된다. 만약 큰 행동을 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주목하기 때문에 여자의 부담감을 올리고 방어적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이것을 지킨다 면 공간적 제약은 넘을 수 있다. 그다음 문제는 당신이 상태에게 말을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달렸다.



-----------------------------------------------------------------------------------------------------
㉿ 에르 정음 2.0 - 9편 SNS (Hermes trainer)



H 1. SNS 사진이 이상하다?



망한다. 당신의 얼굴이 SNS다. 당신이 지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이미지는 그것을 굳어진다. 제발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멋진 모습을 담아서 사진에 올리기 바란다. 그것이 당신을 나타나는 이미지가 되고, 인기가 되고, 인맥이 될 것이다.







H 2. SNS에 기분에 따라서 글을 적는다.



사람들은 자기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정말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고 싶다면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사진을 올리기 바란다. 가끔 조금 탁한 이미지를 올리는 건 괜찮다. 그러나 대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에 집중되어야 한다. SNS에서 목표를 정확하게 잡기 바란다. 인기를 얻고 사람들이 당신을 좋게 보도록 만들고 싶은가? 그렇다면 무슨 말을 적고, 무슨 말을 하지 말아야 할지 생각해서 적기 바란다. 그 방법은 여기 위에 적어놨다. 다시 읽어봐라.







H 3. SNS 이상한 사람들과 연결되지 말아라.



당신이 어떤 사람인가를 나타내는지 알 수 있는 척도는 당신의 친구가 어떤 사람인가도 포함된다. 당신이 어둡고 지질한 사람들과 만날 시간에 밝고 즐거우면서 행복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 그것이 당신의 정신과 행복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너무 무자비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그러면 그냥 그렇게 행동하기 바란다. 난 분명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H 4. SNS에 일 배, 엽기, 어이없는 사진을 올리고 있는가?



당장 지워야 한다. 내가 말하지 않았는가? SNS는 얼굴을 이라고. 당신은 스스로 얼굴에 그런 사람이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당신을 얼굴을 깨끗하게 하고 멋지게 하려면 일단 이런 부분부터 지우기 바란다. 당신의 어이없는 사진이 당신이 즐거운 사람이라는 인식을 주지 않는다.





H 5. SNS에 올릴 사진이 없다?



밖으로 나가라 제발 공연을 보러 가던, 어디 놀러 가던 나가서 동영상으로 마구 찍어라 그리고 그것을 멈춰서 스크린 숏으로 찍고 제일 잘 나온 부분을 올려라. 그리고 그것도 정말 부족하다면 인터넷에 떠도는 블로그와 개인 사진들에 서 찾아서 일부만이라도 채워놓아라. 최소한의 이미지라도 갖출 수 있도록.







H 6. SNS에 이상한 상태 글?



당신이 무슨 말을 하고, 무슨 사진을 올리느냐에 따라서 당신이 이미지가 결정된다고 했다. 당신 이올린 상태 글 역시 그것을 좌우한다 제발 우울하고 포기하고 힘들다는 듯한 내용을 담을 글을 적지 않기 바란다. 긍정적이고 활기찬 내용을 채움으로 당신은 더 좋은 힘을 받을 수 있다.







H 7. 더 올릴 사진이 없는가?


서점에 가서 책을 읽고 감상문을 쓴다던가, 책의 좋은 구절을 찍어서 올린다던가, 박물관이나, 미술관 같은 곳에 가서 멋진 사진을 찍어 올려봐라. 당신은 라이프스타일이 나타나고 당신의 상태와 수준을 가늠하게 해 줄 것이다.




-----------------------------------------------------------------------------------------------------
㉿ 에르 정음 2.0 - 10편 나쁜 남자 (Hermes trainer)


H 나쁜 남자의 올바른 정의는 어려운 남자다.
어렵다는 것은 쉽게 뭔가를 이뤄내지 못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H 나쁜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언제나 결핍감을 준다.
자신이 원하는 만큼 욕구를 충족하기 전에 뭔가를 끝낸다는 것이다.


H 자기가 더 만나고 싶고, 어떤 행동을 하고 싶지만
나쁜 남자들은 어려운 행동을 취함으로써 그것을 쉽게 이루지 못하게 한다.


H 여자는 긴장과, 고민으로 많은 감정을 느끼고 그것에서 하나의 호감과 흥분으로 자라난다.
그것이 그녀들을 즐겁게 해 주고, 그 남자가 없을 때 급격하게 사라진 그 감정을 원하게 된다.


H 이것을 얻기 위해서 여자는 노력하고, 힘들지만 수모를 이겨내면서 그 남자에게서 즐거움을 얻는다.
그렇게 점점 그 즐거움에 빠져들면 여자는 모든 것을 내던지게 된다.


H 착한 남자의 특징은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언가를 쉽게 해결하면 더 이상 그것에 집중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완성을 하기를 원하지만, 완성을 하면 더 이상 그것에 집중하지 않는다.


H 착한 남자를 만나면 어떤 행동을 하던지, 큰 걱정을 하지 않는다.
왜냐면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뤄지거나,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 분명할 것이 확실하니까.
그녀는 굳이 다음 날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왜냐면 결과는 정해져 있으니까.
그녀는 더 여유로운 표정으로 남자를 휘두른다. 그리고 생각한다 뭐 재미있는 일이 없을까?


H 고급스러운 남자 옷을 잘 입고, 대단한 물건을 가지고 있다고 고급스러운 남자가 아니다. 이 말의 정확한 남자는 어려운 남자다.
고고하고, 콧대가 높아서 쉽게 뭔가를 얻어내거나, 가질 수 없다는 것이 고급스러움의 핵심이지 다른 것이 아니다.


H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은 남자들의 멋있는 모습도 있지만, 저런 고고하고 어려운 자태가 그녀들을 더 미치게 만든다.
왜냐하면 그 남자는 오늘이 아니면 영영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H 여자들은 미친 듯이 한정판에 목을 맨다. 그것이 아닌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목을 맨다.
왜냐면 그것은 한정판이니까. 고급스러운 남자가 되어라. 한정판이 된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달려들 것이다.



H 기대감 어려운 남자들은 처음부터 기대감을 주지 않는다.라고 사람들은 가르친다. 이것은 사실 괜찮은 남자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여자들은 처음부터 기대를 하지 않는다. 웬만한 남자에게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정답은 일단 주는 것이다. 그리고 발을 빼면 급격한 결핍감을 느끼게 된다. 여기부터 시작이 되는 것이다.


H 주관이 강하다는 것은 자신의 흐름대로 흘러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자들은 자신의 길은 확실하게 잘 알지만
다른 사람의 길은 익숙하지 않다.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하게 만드는 길로 상대를 끌어들일 수 있다면 여자들은 남자에게 빠지게 된다.
왜냐하면 예측할 수 없는 것만큼 즐거운 것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관이 강하면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이 바로 상대의 힘을 이용하는 "블랙홀 이론"이다. 이것을 사용하면 상대의 흐름을 깨지 않고 내 영역으로 끌어들이면서 상대를 이끌 수 있다. 아주 부드럽게.



H 나쁜 남자들은 주위에 여자가 많다. 돈이 돈을 부르듯, 인기 있는 남자는 더 많은 여자를 부른다. 여자들은 앞으로의 운명에 대해서 끊임없이 고민하게 된다. 이것에서 여자들은 안정을 찾기 위해서 발버둥 치고, 고민하기 시작한다. 여기에서 감정적 투자가 일어나고 계속 그 감정을 커지기 시작한다. 그렇게 나쁜 남자에게 빠져다가는 것이다.



H 반대로 착한 남자는 다른 경쟁자가 없으니 여자는 안심한다. 여자는 남자를 더 안심시키기 위해서 계속 그 남자가 이래서 좋다고 말한다. 남자는 더 착실하게 여자의 말대로 다른 여자들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게 된다. 그렇게 여자는 완벽한 안전감을 만들고 여유를 가지기 시작한다. 이것으로 여자는 완벽한 성을 완성하고 그곳에서 조용히 몰래 나와 다른 즐거움을 찾는다. 그 성을 누가 만들어 줬냐고? 당신이 만들어 준 것이다. 여자는 절대로 혼자서 성을 짓지 못한다.



H 포용력 여자를 담을 수 있는 남자는 여자의 행동을 높은 위치에서 바라보면서 받아줄 수 있는 역량이나 그릇을 말한다. 여자는 이 안에 들어가면 뭔가를 해도 남자 손바닥에 있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편안하기도 하지만, 작은 존재라는 것을 매번 깨닫는다. 또한 남자는 언제나 예측 가능하다고 느끼게 되어 안정감을 준다. 심리가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직군에서 이런 남자를 굉장히 높게 생각하고 의지해서 만난다. 승무원, 대기업 직원, 간호사 등이 대표적으로 이런 특징을 보인다. 이 포용력을 높이고 싶다고 높여지는 것이 아니다. 생각을 바꿔서 받아들여야 한다. 이것은 이번에 열리는 "블랙홀 이론"에서 다룰 예정이다.



H 여유 있는 남자 여유가 있다는 것은 대부분 돈이 많다 이런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자신의 폭과 컨트롤할 수 있는 역량이 많아지면 여유는 자연스럽게 생긴다. 그것을 하려면 많은 것을 알아야 하고, 그만한 여자들을 만나 봐야 한다. 하지만 이것을 단번에 뛰어넘는 것은 생각 자체를 바꾸는 것이다. 이미 완성되어 있다고 인지하고, 상대가 이미 결과를 내기에 충분한 상태라고 생각을 하면 어느 정도 기본을 채울 수 있다.


-----------------------------------------------------------------------------------------------------












출처 : 도탁스 (DOTAX) | 글쓴이 : 주너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