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금융

성공한 사람들은 피해가는 정신의 함정 5가지

현타맨 2020. 1. 21.

성공한 사람들은 피해가는 정신의 함정 5가지

 


우리의 두뇌 는 생각, 아이디어, 행동 및 결과를 연결함으로써 사물을 이해하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잘못되거나 부정적이거나 오도 될 수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피해가는 정신의 함정 5가지



인지 행동 치료사들은 이러한 사례들을 ″인지 왜곡” 이라고 부릅니다 . 이 함정은 우리가 현실을 실제와 다르게 인식하게합니다 . 그리고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 은 모든 비용으로 사고 할 때 이러한 오류를 인식하고 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자기 관리를위한 더 많거나 적은 결정적인 안내서”라는 책을 쓰는 동안 나는 심리학자들을 연구하고 면담하여 이러한 사고 패턴이 우리의 건강, 행복, 과거의 투쟁을 방해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을 방해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게되었습니다.

다음은 성공을 막는 가장 일반적인 정신적 함정과이를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1. 정서적 추론
진실에 대한 증거로 우리의 감정을 깨뜨리는 것은 우리가 겪는 가장 일반적인 정신적 함정 중 하나입니다.

예 : ”나는 기분이 내 아이디어가 쓸모없는 것처럼 그러므로 나는 안 이 회의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서적 추론에 맞서기 위해 인지 치료사 는“내 정서 기반 결정을 뒷받침하는 사실은 무엇입니까?”또는“재평가해야 할 편견으로 인해 내 감정이 흐려질 수 있습니까?”와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제안합니다.

감정을 진실로 바꾸는 것을 멈 추면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논리와 명료 함을 얻게됩니다 .

2. 비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과 감정에 대해 책임을 질 때 비난을합니다.

예 : 출근길에 고양이가 문을 빠져 나갔습니다. “좋아요.”라고 말합니다. ″이제 늦을거야. 고양이 잘못이야.”

매사추세츠 애 머스트 대학교 (University of Massachusetts Amherst)의 심리학 및 뇌 과학 교수 인 Susan Whitbourne은 “우리는 자신의 결함이나 실패에 대한 인식을 피함으로써 자존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종종 다른 사람들을 비난합니다 .

그러나 자신의 행동의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는 것은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경험, 특히 불쾌한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있는 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비난 게임을 재생하는 것은 비합리적이며, 상대방을 stigmatizes,” 구스타보 Razzetti 말한다 의 저자 ″당신의 마음을 늘이기.” 그는 제안 공감을 연습하는 것은 당신이 비난하는 습관을 종료 도울 수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신발을 신으십시오. ‘올바른’접근 방식을 제거하십시오.”

3. 재앙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무슨 일이 있어도 재난이 닥칠 것을 기대하는 부정적인 나선을 무너 뜨 렸습니다.

예 : 뉴스는 폭풍이 다가오고 있다고보고합니다. 당신은 일어날 수있는 모든 나쁜 것들을 상상하기 시작 : ”내 집이 파괴됩니다 어떤 경우에는”을 ”누군가 I 사랑은 상처를 얻을 경우 어떻게” ”무슨 경우? 내가 상처를 얻을?”

연구자들은 공포, 특히 비이성적 인 두려움이 재앙에 큰 역할을 한다고 연구자들은 밝혔다. 그러나 항상 최악의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유용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불안과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녀의인지 행동 치료 연구로 가장 잘 알려진 심리학자 Judith Beth 는 시간과 에너지를 재앙에 빠뜨릴 때의 장단점을 열거 할 것을 권장 합니다. 또는 그녀는“악마의 옹호자”를 플레이하고 모든 최고의 시나리오 (또는 괜찮은 경우)를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더 차분하고 덜 불안하며 더 명확한 마음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4. 공정성의 오류
공정성의 잘못에 처한 사람은 모든 상황이 공정한 것에 의해 결정되어야한다고 믿는다.

예 : 당신은 동료가 승진을했다고 씁쓸하다. 당신은 자신이 불평하지 않는다고 불평합니다.“그녀는 정시에 출근하는 일은 거의 없으며 아마도 그녀보다 훨씬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거 알아? 어릴 적 여러 번 들었 듯이 인생이 항상 공평하지는 않습니다. 공평 함의 잘못에 빠질 때 화를 내거나 분개하거나 희망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리검 영 대학교-아이다 호의 심리학 교수 들은 자신의 감정을 선호 사항 으로 진술 하면 상황에 대한 느낌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그러므로 괴로움을 느끼게하지 말고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십시오. 아마도 내년에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상사와 이야기 할 수있을 것입니다.”

5. 개인화
개인화에는 논리적 이유없이 개인적으로 모든 것을 취하거나 자신에게 책임을 부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 :“내 아들은 최종 시험에서 ‘F’를 받았는데 모두 내 잘못입니다. 공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야 했어요.”

심리학자 들은 개인화가 죄책감, 수치심, 부적절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이인지 왜곡을 해결하려면 한 발 물러서서 상황에서 어떤 부분을 연주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어떻게 전적으로 비난을받지 않을지 생각해보십시오.

외부인의 관점에서 사물을 살펴보면 다양한 요인이 작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가 당신을 직접 반영하는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