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미국 애니메이션

렌과 스팀피 1화 모음 한글 자막 다시보기 근황 렌과스팀피

현타맨 2020. 12. 6.

 

렌과 스팀피 리부트 근황

코미디 센트럴로 향하는 'The Ren & Stimpy Show'리 부트
 Tyler Hersko 2020 년 8 월 5 일 8:00 PM EDT




 예의
 Comedy Central은 새로운 성인 애니메이션 분야의 TV 업계 리더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이 네트워크는 장르에 대한 전반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컬트 고전 'The Ren & Stimpy Show'의 재 구상을 발표했습니다.

 오리지널 "The Ren & Stimpy Show"는 1991 년 Nickelodeon에서 초연되었으며, 같은 해 네트워크는 "Rugrats"와 "Doug"와 같은 클래식 키즈 쇼를 선보였습니다.  'The Ren & Stimpy Show'는 명시 적으로 성인을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쇼는 어두운 유머, 음란 한 섹스 농담, 기타 성인 콘텐츠로 가득 차서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시리즈는 5 시즌 동안 널리 칭찬을 받았으며 Nickelodeon의 뛰어난 90 년대 쇼 중 하나로 기억되었습니다.


 네트워크는 녹색 조명을 받았다는 사실 외에 다가오는 재구성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Comedy Central의 임박한 재부팅은 시리즈의 첫 번째가 아닙니다.  스파이크 TV는 2003 년에 단명하고 저조한 반응을 보인“Ren & Stimpy 'Adult Party Cartoon'”로 시리즈를 재부팅했습니다.


.

더보기

와 대박이네요..

리부트 된다면 와 한글로 와.. 대박



 관련
 '영혼': Pixar는 위대한 이전의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하는 데 천상 적입니다.
 'The Croods : A New Age': 적시 애니메이션 추수 감사절 코미디
 Nickelodeon과 Spike TV 쇼는 둘 다 2018 년 미성년자를 잡아 먹고 성희롱 한 혐의로 기소 된 John Kricfalusi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IndieWire는 Kricfalusi가 새 시리즈에 참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받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통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Indiewire에서 인기

 할리우드 회사들은 작년에 성인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으며, 성인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오래된 애니메이션의 재부팅에 대한 헤드 라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코미디 센트럴은 주력 코미디 '사우스 파크'의 지속적인 인기로 오랫동안 혜택을 받아 왔으며, 네트워크는 7 월에 클래식 MTV 시리즈를 재구성하기 위해 '비비스 앤 버트 헤드'제작자 인 마이크 저지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X 세대 및 Z 세대 잠재 고객.  이 거래에는 다른 스핀 오프 및 특별 행사도 포함되었지만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비밀입니다.  Comedy Central은 또한 최근에 'Jodie'라는 제목의 'Daria'스핀 오프 (그 자체가 'Beavis and Butt-Head'의 스핀 오프)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당사자들도 HBO Max 및 곧 출시 될 "Boondocks"재부팅과 같은 자체 플랫폼 용 클래식 애니메이션 성인 쇼를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5 월 말에 론칭 한 HBO Max도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 인 성인 애니메이션 코미디 '클로즈 이너프'를 출시했다.  한편 Hulu는 Disney TV 스튜디오의 이중 기능과 최근 인수 한 FX 라이브러리를 결합하여 자체 성인 애니메이션 플랫폼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BoJack Horseman”과“Big Mouth”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프로그래머가 아이들에게 다시 관심을 돌릴 때까지 목록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글자막 모음

 


https://coupa.ng/bNnELQ

 

마텔 닉툰스 렌과 스팀피 부트 캠프 스팀피 액션피규어 위드 헤어볼 헐링 액션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NnETD

 

렌 & 스팀피 조이 칫솔질 스팀피 피규어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NnEXb

 

PDP Pixel Pals 렌 & 스팀피 불빛 피규어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NnE3Z

 

[독일 직배송] YAHTZEE: 렌 & 스팀피 게임 니켈로데온 시리즈 렌 & 스팀피 기반 - 공식적으로 라이센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물건도 사고 하세요 수수료 좀 먹어보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