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품 가품 구별법

베이프 에이프 정품/가품 구별법 레플리카 짝퉁 참고자료

현타맨 2018. 8. 12.


하 영현맨입니다. 이번에 시장에 갔다가 에이프
Aape 반팔티셔츠를 발견 했습니다. 택 달린 새상품 이라는점에서.. 벌써 정품이 아닐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싼 맛(역시 돈의 맛..)+베이프 아닌 에이프는 개인적으로 처음이므로 공부재료로 쓰고 혹시 가품이더라도 매입가보다 더 싸게 처분하면 된다는 생각에  뭐 겸사겸사 aape 에이프 매입을 해왔습니다.

베이프 샤크후드
짝퉁 레플리카 이미테이션의 추억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Bape가 메인 브랜드고 Aape가 세컨브랜드 입니다.

프리미엄을 좀 빼고 가격을 낮춘 브랜드죠.

에이프 aape 이번건 글쎄요.
일단 금박에다가
저렇게 빅로고라니 으윽.. 금박 빅로고라니 검정 반팔티인건 무난하고 좋지만
2008년도 아닌데 금박에 빅로고라니요!

정품이어도 아쉽지만 제 취향은 아닙니다.


팔쪽 탭은 생각보다 준수해 보이네요.
사루탭 자수도 나름 정교하고 박음질도 괜찮아 보입니다. 베이프는 몇번 접해 봤어도 aape 에이프는 처음이기 때문에 보수적이고 더 신중하게 보게되네요. 사루탭 팔탭에 삐져나온 실이 거슬리기는 하나 정품에서도 공장에서 만들어내는거니 저정도는 본 적 있기 때문에 일단 넘어갑니다.

정품 구별법에 중요하다 생각하는 지표!
두번째로 목쪽에 달려있는 종이 쪼가리 택인데요 택도 인쇄상태나 용지상태가 괜찮은데 이것 역시 다른 aape 에이프 정품의 그것을 접해본적이 없어서 판별이 어렵습니다. 곤란곤란. 현타가 오기 시작하네요.
차라리 역시 베이프라면 좋았을텐데 아쉽군요.

.

Ate2479 bkxL HK라고 적혀있습니다.
모델명치고는 손글씨로 적어놓은게 역시 찝찝하네요. 인터넷에서 파는 다른 aape 에이프 반팔티에는 공란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우 암호인가..?
목탭의 사루가 약간 중앙에서 옆으로 치우쳐져 있는것이 찝찝하기는 하나 나름대로는 정교하기 때문에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


제 기억에 금박 기스나면 극혐이었던거 같은데
중국시장을 겨냥했나..?
정품이라면 이 디자인을 홍콩이나 중국 시장위주로 겨냥해 내놓았을거라고 바라보고
가품이라면 역시 자기들 좋아하는 금색을 많이 사용했다고 믿고 싶습니다.
일본에서도 금박을 좋아하긴 하는데
(챔피온이나 여타 스트릿 브랜드도 가끔 금박프린팅을 찍어내긴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유독 아시아에선 한국시장이 안먹히는거 같기도 하네요.


예상외로 목뒤 프린팅은 상태가 아주 좋네요.
역시 정품을 만져보지 않고 혼자 분석한들 별 의미가 없을거 같습니다. 베이프에 비해서 에이프의 매물이 많지도 않고 인지도도 떨어지는 편이라 자료도 많지않은데 곤란하네요. 생각했던거 만큼의 공부는 어려울것 같고

베이프 정품 가품 구별에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블로그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일본쪽 베이프나 여타 브랜드 아이템 직구 도와주시고 그렇게 하시던분 같은데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그간 베이프 구별법 자료를 수집해 공유하고 계십니다.

베이프 정가품

한동안 덧글이나 카카오로도 직접 정가품 구별을 도와주기도 하셨던더 같은데
요즘엔 다른 일을 하시는거 같네요.
아무튼 수집하기 어려운 베이프 정품 가품 구별법에 대한 유의미한 자료로 국내 스트릿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고 계시니
의심 될때 재미로 공부하는 마음으로 찬찬히 들여다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필웨이나 나이키매니아(나매) 풋셀 등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정가품 레플리카 짝퉁 구별만을 위해서 가입하고 방문하는것은 당연히 어디서나 그리 좋아하지 않을테니 알고 있는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함께 공유하는것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 에이프는 영현맨의 정품 가품 판단은

일단 보류로 마무리 짓겠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