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사회문제

인싸들의 배경화면을 보고

현타맨 2018. 6.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홋..?

약간 심오하다
루니툰 옛날 산토끼편
토끼 빠큐가 숨은 포인트


현타 짤 활용
어제의 명작zzzㅋㅋㅋㅋㅋ
흐뭇해서 하루종일 화면 껏다킴

커밋 실망짤들도 잘 어울림
씽크 실패해서 이럴 경우 글씨 크기랑 위치 줄이고 다시 조정하면 딱

자꾸 잘어울릴거 같은 짤 찾아서
스캐치 어플로 바꾸는 중 지프로2가 액정이 더 넓고 잠금화면 시계가 설정 불가능한 하나뿐이라 다른분들이 올려준걸로는 못쓰더라
뭐 어떻게해 만들어써야지 깔깔
모방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많이 샘솟았으면 좋겠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