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c.p컴퍼니 청바지 리뷰 cp컴퍼니 cp company 씨피컴퍼니 현타맨

현타맨 2018. 11. 9.

현타맨의 아무말 리뷰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핫한 브랜드죠.
'CP컴퍼니 청바지'입니다.


일산에 사입하러 돌아다니다
건진 유일한 매물입니다.
어찌나 살거 볼거 하나도 없던지..
'몇년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계속 생각했습니다.

진짜 일산 식사동 구제거리는..
정말 추천하지 않습니다.

방송에서도 식사동구제는 그냥 덤핑으로
나오긴 했지만 어쨋든.. 정말 볼거 없습니다.
기대금물.. 특히나 개인이 그냥 소매로
옷 구경가는건.. 씁.. 광장시장이 훨씬 나을거 같네요.

이건 시간내서 식사동 구제가게 탐방
보고서 한번 쓰겠습니다.

CP컴퍼니 청바지
연청바지인데..

사실 CP컴퍼니 제가 취급하던 브랜드도 아니고해서 사 말어 고민하긴 했는데
이거라도 안샀으면 정말 빈손으로 올뻔했네요;

색상이나 워싱은 전체적으로 잘 빠졌습니다.
원단자체도 좋고 라임도 잘 나왔는데

Cp컴퍼니(씨피컴퍼니)바지는
워낙 고글이 랜드마크가 되어버려서
Cp컴퍼니 브랜드네임 로고만으로는
약간 심심하지 않나 생각이 되더라구요.

 CP컴퍼니라고 박혀있는
가죽택이 은은하고 멋스럽습니다.
상의라면 와펜이었겠지요.

당연히 c.p컴퍼니 정품의류기 때문에
구매해 왔습니다.
좋아하는 브랜드도 아닌데 가품을 사올리 없죠
현타맨은 고수거든요^.^찡긋.
.


에프지에프는
스톤아일랜드와 씨피컴퍼니를
직수입하던 회사입니다.

에프지에프인더스트리에 매각하면서
브랜드의 전개사가 나뉘어졌고
매장이 분리되었다는데 소비자가
알게 뭡니까 하하.

가랑이 역시 튼튼하게 짱짱하네요.

색상이 제가 좋아하는 편으로 잘 빠졌습니다.
이정도면 합격입니다.
약간 리바이스의 중청 느낌인데

Cp컴퍼니가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쓰는 회사더라구요.
이태리(이탈리아)출신 브랜드라고 하네요.

Cp컴퍼니의 인기제품들
과거에 유명하던 제품들은
밀레밀리아,밀레,밀빌레,노르지,트라팔가,얄루가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Cp컴퍼니 의류의
독특한 고글후드 디자인 기원은
경주용자동차 운전자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왜 라이트형제가 생각나죠?



Cp컴퍼니 전체샷

Cp컴퍼니 청바지 뒷판

Cp컴퍼니 청바지 착샷인데

아무래도 저한테는 애매하더라구요

평소 32사이즈 정도입는데 31치고는 약간 크고 32는 좀 안되고 그런느낌?

좋은 주인 찾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입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