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기록들/깔깔 유머 모음

흑인들의 고퀄리티 코스프레 모음/웃긴코스프레/덕중덕은양덕

현타맨 2018. 11. 11.


퍼니셔 코스프레죠?

캐리비안의해적 코스프레죠?


그 스트리트파이트..코스프레죠
빨강머리라고만 불러서 이름이...

오마이갓 루니툰즈 벅스버니
스페이스잼이네요 크 멋진 코스프레


이누야샤 가영이 흑인 버젼

파이널판타지 코스프레죠


스트리트파이트 춘리 코스프레죠


고퀄리티 코스프레인데 잘 모르겠네요


블레이드.. 코스프레 블레이드 혹시 본인..?



이게 캐리비안의해적인데.. 띠용


캬...
그 파이널파이트의 그..뭐시기 여자
코스프레죠?




롤 코스프레네요 리그오브레전드 티모?
롤을 안해가지고ㅎㅎ..


헬보이 코스프레인가봐요
특이하게 여성분이 하셨네요


역시 덕중덕은 양덕이라더니..
요가파이아


많이 봤는데 모르겠어요


오마이갓
혼혈인거 같다고 하는데 예쁘네요.


어... 코슥


젤다의 전설 코스프레
젤다의전설 주인공 이름이 젤다가 아니라면서요?








오마이갓


그.. 스타워즈 코스프레!


갓 뭐시깽이 그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인가봐요
플스게임
밑에는 드레곤볼 코스프레네요

늘보던 일본인 한국인 백인들 코스프레말고
흑인코스프레 모음도 새롭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