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사회문제

문득 생각나서 확인한 코인시세..!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 가상화폐전망

현타맨 2018. 12. 7.

한때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등을
빚내서라도 사야되겠다
마음 먹었다가 정부의 코인 투기 규제로 인해서
코인판 계좌개설이 미뤄지고
시간이지나니 자연스레 흐지부지되어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문득 생각나서 2018년 12월 7일
코인의 시세를 확인했다.

당시 내가 선정한 코인투자
우선순위 (투자라고 쓰지만 사실 투기)

1순위는 리플 (은행 전산망 대체 거래 빠르게)
2순위 이더리움 (비트코인 보안하고 삼성sds였나 sdi였나 어디 삼성에서 투자)
3순위 비트코인 (코인의 원조)

이런식이었다. 분산투자하자..



그렇게 결심하고
'나는 비트코인으로 3달만에 3억을 벌었다.'인가
찾아보니 나는 가상화폐로 3달만에 3억을 벌었다.


뭐시깽이 책도 알라딘서점에서 사서 읽어가며
글쓴이가 제시하는대로 채굴시장에
눈을 뜨는것이 인생역전의 기회인것이구나..하며
중고나라에서 코인 채굴기 중고를 검색하고
남들 투자한 내역들까지 찾아보며
코인에 미쳐서 거의 뭐 돌아버릴지경이었는데..


당시 내 기억 속 흐릿한 코인 시세:

비트코인 1천만원
이더리움 80만원
리플 8백원~3천원

18년초반 당시에도
코인의 전망은 늦지않았다/들어가면 박살난다
였는데 당연히 장밋빛 전망이 희망을 주니
나는 전망이 있을것같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사야겠다.' 초조해졌다.

인터넷뉴스는 2018년까지 이더리움 비트코인의
가치가 3배정도는 늘어날거라는 장밋빛 전망을
쏟아냈고(언론이라고 쳐주면 안된다 개쓰레기같은새끼들)
하여간 당시쓰던 스마트폰(무려 지프로2)가
코인거래하는 어플과 호환이 안되기도하고
아무튼 걸림돌이 많았는데..

후...진짜 아찔하다.


오늘자 리플시세
워낙 소액 동전코인이라 그래도 어느정도
방어한듯..


오늘자 이더리움 시세

....?????

10만원 밑으로 박살이 나있네.



3천만원까지 치솟던 비트코인 시세

380만원ㅋ...



시세변동그래프


박살박살

하느님 감사합니다

사기 노름판 개쓰레기같은 한국주식이라도

그냥 할게요...


책은 나도 대강 한번 읽고 라면받침대로 쓰는중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