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사회문제

가장 쓸모 없는 질문 1위는 "어떻게 지내?" 효과적인 의사소통법

현타맨 2020. 1. 22.

가장 쓸모없는 질문은
″어떻게 지내?” 이것들은 의사 소통 의 세계 에서 가장 쓸모없는 세 단어입니다 . 묻는 사람은 실제로 알고 싶어하지 않으며 응답하는 사람은 진실을 말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연결이 끊긴 기회와 의미없는 교환이 손실 된 것입니다.

스몰토크를 활용법



그러나 하버드 연구원들 에 따르면, 작은 대화를 최대한 활용하는 비결 은 단순히 다른 사람에게 후속 질문을하는 것입니다. 일련의 실험에서 연구원들은 300 개가 넘는 온라인 대화를 분석하여보다 의미있는 후속 질문 (일명 ″어떻게 지내 십니까?”또는 ”어떻게합니까?” )을 발견 한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다른 사람이 훨씬 더 바람직한.

″사람들이 더 많은 질문을하도록 지시 받았을 때, 그들은 듣기, 이해, 검증 및 관리를 캡처하는 대인 관계 구조 인 응답 성이 더 높은 것으로 인식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혀 묶여있는 사람에서 카리스마 있고 재미있는 사람이 되는가? 시작하는 질문에 따라 달라지며 후속 질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의미있는 대화를 나누는 7 가지 전술입니다.

1. ACT 트릭을 사용하여 연결을 시작하십시오.
작은 대화로 시작되지 않은 마지막 회의는 언제입니까? 사람들이 연결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ACT 기준을 충족하는 대화를 구성 할 질문으로 시작하십시오.

A는 -있다 uthenticity
C는 -있다 ㄴ 통해서만 이루어진다
T는 - 그 줄 것이다 주제있다 t의 당신이 누구의 ASTE을
이러한 질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상태는 어떻습니까?”
″이번 주에 무엇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유명 인사를 생각 나게하는데,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는 기억이 안나요?”
2. ”시간별 업데이트”이상으로 이동
많은 사람들의 대체는 교통, 스포츠, 날씨 등의 ”시간별 업데이트”뉴스와 같습니다.

이것을 머리에 뚫으십시오 : 그것은 끔찍한 쇄빙선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진정한 관심사이고 상사 나 동료가 그 열정을 공유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그러나 진부한 주제를 넘어 더 중요하고 개인적인 것으로 옮기십시오.

3. 순간에 당신의 주위를 관찰
입을 열기 전에 눈을 뜨십시오. 벽면의 예술 작품, 책상 위의 기발한 가제트 또는 가족 사진, 경주 용 자동차 헬멧, 여러 나라의 흩어져있는 동전 등과 같이 주변 환경에 집중할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작은 대화를 불러 일으키고 대화를 독창적 인 후속 질문으로 이끌 수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입을 열기 전에 눈을 뜨십시오.
게리 버니 슨
콘 페리 CEO
은퇴하려고하는 크고 상징적 인 회사의 CEO와 대화하고 있는데 CEO 사무실의 벽을 따라 빈 상자가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직업을 떠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요?”라는 질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깊고 감정적으로 드러나는 토론으로 이어질 것이며, 그 상자를 보지 않았다면 결코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1:13
‘내가 사랑했던 모든 소년들에게’스타라나 콘도르는 말하지 않고 4 일을 보냈다
4. (실제로 일어난) 뉴스를 공유하십시오
″뉴스”를 가지고 있다면, ”주말에 애완 동물을 입양했다”거나 ”나의 6 살짜리 아이가 어제 처음 자전거를 탔다!” 믿거 나 말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특히 다른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를 처음 접하고 팀을 이끌 경우, 방을 돌아 다니면서 각 사람에게 최근에 일어난 일 중 흥미로운 일 하나를 말하도록 요청하여 첫 번째 모임을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순간적인 공유의 결과로 모든 사람이보다 개인적이고 진정으로 서로 연결된 느낌을 갖게되었습니다.

목표는 진정이며 단순히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험이 없거나 거의없는 것에 대한 후속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을 모를 위험이 있습니다.

5. 일찍 이야기
직접 만나거나 전화 회의에 전화를 거는 경우 일찍 이야기하십시오.

기다린다면 두 가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는 다른 사람이 당신이하고 싶은 말을 할 것이고, 두 번째는 말이 많은 동료가 그들 자신의 후속 질문을 대신 할 것입니다. 누화로 길을 잃고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6. 당신이 말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무슨 말을하든 아무리 말하더라도, 당신의 목소리 톤, 표정 및 눈 접촉은 훨씬 더 많은 방송을 할 것입니다.

직접 이야기 할 때는 회의 테이블이나 벽이 아닌 상대방을 봅니다. 전화로 미소를 지으면 음성이 더 따뜻해집니다.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말하는지,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연결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수지 웰치 : ‘왜 우리를 고용해야합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
7. 피벗 만들기
여기서 작은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작은 대화가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대화가 이미 진행중인 경우 생각하고 후속 질문을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당신의 상사가 첫 단계를 밟을 수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X]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해주세요.” 작은 대화 덕분에 이미 동기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지식, 공헌 및 자신감을 보여주는보다 의미있는 토론으로 피봇 팅 할 수 있습니다.

그냥 해
내향적인 사람들에게는 작은 대화가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의가 시작되기 전이나 자신과 상사가 엘리베이터에있을 때 아무 말도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먼저 휴식을 취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특히 그들을 능가하는 사람들에게 위협을받습니다. (나는 국방부에서 4 성급 장군을 만났을 때 자의식을 느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영국의 데이비드 카메론 전 총리와의 만남에서 다시 그런 식으로 느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권위를 연기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이며, 아무도 당신을 독백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하려고 노력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듣고 연결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