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사회문제

구글에서 가장 효과적인 팀워크를 위해 행한 실험은?

현타맨 2020. 1. 23.

구글에서 가장 효과적인 팀워크를 위해 행한 실험



"한 방에 5 명, 8 명, 12 명 이상의 사람들을 모으십시오 ." 팀으로 얼마나 잘 기능 할 것인지에 대한 헛소리 입니다. 그룹이 클수록 어려워집니다.

많은 친구들과 외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디로 가야? 이탈리아 사람? 채식? 스테이크 하우스? 각 사람은 자신의 식욕을 가지고있어“공유 이익”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공동의 이익은 팀의 활력이며, 가장 성공적인 기업 만이 팀을 육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이것이 바로 ″완벽한 팀”을 구축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2012 년에 Google이 배우고 싶어했던 내용 입니다. Google의 People Analytics 부서의 관리자 인 Abeer Dubey가 이끄는 실험을 ”프로젝트 아리스토텔레스”라고합니다.

강화 된 팀의 주요 특징
회사 전체에서 180 개가 넘는 팀의 데이터와 인터뷰를 수년간 분석 한 결과 Google은 팀의 사람들 (일명 개인 특성)이 그다지 적절 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우리는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었지만 특정 성격 유형이나 기술 또는 배경이 혼합되어 차이가 있음을 보여주는 것은 없었습니다. Dubey는 The New York Times와의 인터뷰에서이 방정식의 ‘누가’부분은 문제가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그 대신 연구진 은 강화 된 팀의 5 가지 주요 특성 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심리적 안전 : 모든 사람은 자신의 팀원 

프로젝트 아리스토텔레스

구글의 실험 팀워크

주위에 위험을 감수 할 때 안전하다고 느끼며 그렇게한다고 부끄러워하거나 처벌받지 않습니다.


신뢰성 : 모든 사람이 정시에 품질 작업을 완료합니다.
구조 및 명확성 :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특정 기대치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는 도전적이지만 달성 가능해야합니다.


의미 : 모든 사람은 업무상 목적 (예 : 재정적 안보, 가족 지원, 팀의 성공 지원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향 :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작업 결과가 실제로 조직의 전체 목표에 기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연구원들이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구글의 연구 결과는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많은 과학적 연구 결과 에 따르면 (실험실 외부의) 연구자들은 충격적으로 동의하지 않았다. 그들은 기술이 아니라 성격이 팀을 성공적으로 만드는 데 중요한 요소라는 사실과 정반대라고 주장합니다.



Tomas Chamorro-Premuzic, Columbia University의 비즈니스 심리학 교수이자“무능력한 많은 사람들이 왜 지도자가됩니까? 그리고 Hogan Assessment Systems의 전 부사장 인 심리학자 Dave Winsborough는 성격이 특히 팀 내 개인의 역할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원들은 성과가 가장 나쁜 팀이 100 % ‘실용적‘이며 0 %의 ‘관계 형성’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게리 버니 슨
Chamorro-Premuzic과 Winsborough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Harvard Business Review) 기사 에서“조직은 단순히 기능적 역할에만 초점을 맞추고 좋은 팀 성과를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 . “그래서 가장 비싼 프로 스포츠 팀조차도 종종 각 선수의 개별 재능에 따라 수행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심리적 시너지가 없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접근 방식은 사람들의 성격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Hogan X 에서 수행 된 한 연구에 따르면 Google의 연구 결과에 대체 렌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연구팀은 성과가 저조한 팀의 개인은 일반적으로 100 %“실용적”이며 0 %“관계 형성”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좌뇌와 우뇌 성격
이것을 보는 간단한 방법은“왼쪽 뇌 대 오른쪽 뇌”이론을 통해, 모든 사람이 뇌의 우세한 측면 (오른쪽 또는 왼쪽)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그들의 성격, 생각 및 행동을 결정합니다.

올바른 두뇌를 ​​가진 사람들은보다 직관적이고 창의적이며 자유로운 사고를하며 협력하고 연결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합니다. 그들은 관계 구축 자이며 팀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대조적으로 좌뇌의 사람들은 더 논리적이고 분석적이며 객관적입니다. 시각에서 생각하는 경향이있는 우뇌와는 달리 좌뇌는 상세하고 사실 지향적이며 단어와 숫자로 생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더 실용적입니다. 좌뇌 기술과 특성은 개인 기고자를 구별 할 수 있지만, 테이블 스테이크 일뿐입니다 (문자 그대로 팀 테이블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주의가 드물게 요구되는 특성 인 이유
의료 분야의 직원은 강한 창의력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명 올바른 두뇌를 ​​가진 인물).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와 산업에서 팀이 모일 때 EQ (감성 지능)는 IQ (지능형 지수)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사람의 올바른 두뇌 기술을 반영하고 강화하는 EQ는 자기 인식을 향상시키고 겸손을 증가시킵니다. 기술에 관계없이 팀에게 훨씬 유리합니다.

실용주의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선형적인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술 기술은 경력 초기에 중요하지만, 기술 수준이 높을수록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하며 다른 사람들과 의미 있고 동기 부여가되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올바른 기술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 왼쪽 뇌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반면, 오른쪽 뇌는 그들이 발전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하나 또는 다른 사람 일 필요는 없습니다. 실용 적이고 강력한 관계 구축 특성 을 모두 갖추면 팀에 가져 오는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좌뇌와 우뇌인지에 상관없이 두 특성을 모두 채택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옳은 생각이라면 :

전략적 사고 방식을 개발하십시오. 회사를 성공으로 이끄는 요소를 알고 이해하십시오.
무언가로 유명 해지십시오.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습니까? (예 : 재무 통찰력, 과학 전문 지식 또는 세법 또는 M & A 회계와 같은 고도로 전문화 된 지식). 적극적으로 마스터하십시오.
복잡한 문제를 다루는 연습. 이것은 특히 구글의 유명한 인터뷰 질문에 도움이됩니다. 문제에 깊이 빠져 들어 이러한 선형 사고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IBM 슈퍼 컴퓨터에 따르면 Mark Zuckerberg와 Elon Musk는 이러한 최고의 성격 특성을 공유합니다.
당신이 머리를 떠난 경우 :

학습 민첩성을 개발하십시오. (실제 주의자들이하는 경향이있는)“시도하고 진실한”것으로 기본 설정하는 대신에, 다양한 접근법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는 데 개방적입니다.
모호함에 기쁨을 찾으십시오. 모든 정보를 미리 확보하지 않고도 불확실성에 대처하고 의사 결정을 연습하십시오.
사회적 리더십 기술을 시험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동기를 부여한 시간은 언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었거나 팀원과 깊은 관계를 맺었습니까? 실제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팀은 단지 사람들을 같은 방에 모으거나 Skype를 통해 연결함으로써 발생하지 않습니다. “미러를 잘 보며”자신을 이해하면 팀과 회사 모두에서보고 싶은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