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기록들/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야간경비tv)고전게임/엠뮬게임도전/록맨/어드벤처아일랜드3/콘트라/메가맨/슈퍼마리오

현타맨 2018. 9. 4.

.

유튜브 애드센스
동영상 만들어 올려보기
티스토리 수익이 변변찮으니까(물론 최선을 다하지 않은이유 때문이겠지만..)
유튜브 광고수입은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동영상을 몇개 올려보려고 함.
근데 컨텐츠가 어딨음..?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쓸 글도 못찾고 있는데(..)
뭐 그냥 저냥 하다 고전게임이나 플레이하고
그걸 모비즌 이용해서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자함.
이걸로도 조회수나 수익이 나면 대박아닌가 싶어섴ㅋㅋㅋㅋㅋ..
Nes 애뮬 게임이 깔려있는 앱이 플레이스토어에 있길래 해보기로함.

유튜브 채널은 일한다 야간 야간일한다임
유튜브에도 애드센스를 달았던거 같은데
그동안 올린 동영상에서는 광고가 안나오는거 같고 제대로 되있는건가 불안..
아무튼 새로 만들어서 보면 알겠지 뭐

진지하게 원코인클리어 플레이 함 가자ㅎㅋ
하고 슈퍼마리오 록맨(메가맨) 어드벤처아일랜드3 콘트라 등등..
그래도 경험 있는것들인데 1탄에서 죽는게 허다
야간경비의 고전게임마스터가 원래
동영상 제목으로 생각해둔건데...
야간경비 게임ㅈ밥 이런걸로 바꿈ㅋㅋㅋ하
어이가엄어서...정말...후

아무튼 시간과 노력만 있으면 핸드폰만으로도
꽤 괜찮은 유튜브 업로드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괜찮은 시도 같았음.

다음에는 좀 더 나아지기를..★





《콘트라》는 코나미가 제작한 런 앤 건 진행형 슈팅 비디오 게임 시리즈이다. 1987년 아케이드로 발매된 《콘트라》로 시작했으며, 이후 패밀리 컴퓨터로 제작된 《콘트라》와 《슈퍼 콘트라》를 필두로 가정용 게임으로서 시리즈가 진행됐다. 제목 '콘트라'는 게임 내에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공적을 세운 병사에게 주는 이명으로, 일본어 한자 '魂斗羅'를 아테지로 음만 따와서 조합한 단어다.

너무 어려움...
최소한 게임패드 정도는 있어야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