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타월드

헐...애드센스 하루 1달러 돌파

Posted by 발전하는 현타맨
2018.08.24 11:23 소소한 기록들/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감동..
애드센스 0.01달러 잡히고 그러던게 며칠안됐는데 ㅜㅜㅜㅜㅜ월 5000달러 라이프 이제 시작인가..? 김칫국 드링킹ㄱㄱ
아니 근데 오전 열한시밖에는 안됐는데..
저렇게나..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멘 aman amen
.




.

그래 그동안 또래에 비해 너무 고생했다..
이제 인생 피어버리는거야^^*
디지털노마드가 따로 태어나나
나같은 사람이 되는것이지 하하.
앞으로는 살살 애드센스로 놀고 먹어야지 누워서 키워드나 생각하다가 넷플릭스 보면서 배달시켜먹고 여행계획이나 세우다가 여차하면 기차나 비행기타고 급여행..크
그것도 무려 택시타고 나가고
해외라는곳에도 가서 놀고 그럴거야 깔깔깔

앞으로 진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열심히한다..
그래야 애드센스 수익금도 더 빨리 오르고
핀번호 발급 받아서 수익인증도 하지 껄껄
뭐든 누적의힘이다.
평지의 자전거랑 똑같아서 처음엔 굴리는게 어렵지만 점점 쉽고 빨라진다 나중엔 가만히 있어도 굴러감.

좋아!가즈라아ㅏ아아아ㅏ아!!!
애드센스 기록

2018/06/08 - [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 첫 티스토리 초대장으로 개설 성공ㅜㅜ

2018/06/12 - [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 티스토리 초대장

2018/06/13 - [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 수익형블로그 만들기 1탄

2018/08/12 - [티스토리 애드센스 일지] - 티스토리키워드 포스팅 애드센스고수익 키워드 선정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