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애 이슈/사회문제

vr챗이 무엇인고 한국인도 많이하나?vrchat

현타맨 2018. 12. 1.

 
외국인 VRchat 체험 칼럼

제목: VRChat의 인기는 인터넷의
더 어두운면을 보여줍니다.

VRChat의 새로운 인기는 인터넷의 더 어두운면을 보여줍니다
Arline Groenewald

2018년 1월 16일
VRChat
VRChat 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소셜 VR 앱 중 하나입니다. 그 인기는 지난 몇 달 동안 PewdiePie와 같은 인기있는 YouTubers의 YouTube 동영상, 트 위치 스트림 및 화려한 밈의 폭발로 인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VR 응용 프로그램이 오픈 소스 플랫폼을 통해 충분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체 제작 한 아바타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만든 세계를 VRChat 로 가져올 수있게 해줍니다 . 이 앱은 현재 HTC Vive, Oculus Rift 및 일반 PC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불행히도,이 새로운 홍보물은 모두 보이는 것처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모든 홍보가 좋은 홍보라고 말하는 반면, 사람들이 실제 삶에서 정당화 할 수없는 모든 나쁜, 비틀 거리는 행동을 통해 살아가는 장소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소셜 앱의 건강한 미래를 약속하지는 않습니다.


열풍에 뛰어 들다
VRChat에 발을 들여 놓았을 때 , 인터넷의 이상한 측면에 발을 들여 놓은 느낌이 거의 들었 습니다. 그곳에는 멍청한 밈이 살고 트롤들은 다리 통행료를 묻습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때때로 이상하거나 엉뚱한 행동 (즉, 전체 ' 우간다 넉클 '의 것)을 위한 콘센트가 필요 하고 가상 현실이 거의 그 콘센트의 완벽한 플랫폼 이기 때문에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 공공연한 수치와 같은 행동과 관련된 부정적인 단점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이상한 일을하고 말할 수있는 세계에 자신을 완전히 젖게하기 때문입니다.

VRChat

VRChat 이 사용자와 라이브 스트림이나 사람들이 앱에 접근하는 바보 같은 것들을 보는 사람들 모두에게 인기 가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그 모든 것은 물론 가상 현실이 플레이어를 위해 만드는 가능성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플랫폼 주위에 많은 과대 광고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윈 - 윈 맞죠? 정확히는 아닙니다.


데 VRChat 방문 시간 자신의 몇 가지, 내가 먼저 손을 아는 사람이 거기에 말을 않는 이상한 일들 - 내가 지적했듯이, 반드시 나쁘지 않다. 사람들이 미친 짓을하면서 걸어 다니는 동안 (일부는 새끼 돼지를 쫓고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모든 사람에게 봉을 치고 다녔습니다), 여전히 재미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나는 스스로를 여성으로 밝혀 내었을 때조차도 위협을 받거나 너무 많이 외쳤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VR 응용 프로그램에서하지 말아야합니다. 그러나 내 경험이 모든 사람의 것이 아니며, 언어 학대, 인종 차별 및 기타 불쾌한 상황에 대해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례가보고되었습니다.

나쁜 사과가 쇼를 훔치고있다.
어떤 온라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경험을 끔찍하게 만드는 저크가있을 것이며 운영자는 항상 그들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아니오 다른 없습니다 VRChat의 지금은 새로운 사용자의 거대한 유입 처리하는 작은 팀이 개발 팀. 나쁜 행동을 따라 잡는 일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팀은 최근 에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서 사용자가 음소거 / 차단 기능을 사용하도록 권장 하는 공개 서한 을 공유 했으나 앱에서 불손한 행동을 분류하는 중임을 명시했습니다.


VRChat

VRChat 은 현재 매우 까다로운 위치에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많은 신규 사용자를 끌어 들이고 있지만 다소 불리한 평판을 얻고있어 다른 사람들이이를 확인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중재자가 행동을 충분히 정리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일을 찾고있는 사람들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곳에서 찾아 갈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 기반의 큰 덩어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온라인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사람들이 다음 '최고의'일로 나아가면서 지나가는 단계 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VRChat 팀은 아마도 서버의 과부하뿐만 아니라 새로운 인기도를 따라 잡기 위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가이 VR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