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트릿브랜드

SUPREME 슈프림 코끼리 반팔 블랙 레플 비교

현타맨 2018. 6. 26.




SUPREME 슈프림 코끼리 반팔 블랙 레플 비교


취미삼아 소소하게 구제 빈티지 의류사고 팔아서

용돈벌이 한지 거진 10년이 되어가니 시중에 보이는 왠만한 브랜드의 제품은 다 만져봤다.

그리고 그런 브랜드의 이미테이션 제품도 있다면 거의 다봤다.

전에는 몰라서 사보기도 했고

좀 나중에는 궁금해서 사보기도 했다.

(예민한 성격이라 나는 입을 수 없다.

'누가 알아보문오또쿠해ㅠㅠ..안돼'

무엇보다 그런 소소한것들을 관찰하고 기억 해두는게 나한테는 꽤 재미있어서(무엇보다 시장에서 가품을 사오면 처분이 굉장히 피곤해지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서는 많이 알아야 한다.)

사기도 팔기도 편한 브랜드들이 많이 생겼다.

(사람들이 많이 찾으면서 구하기도 쉽고 내가 쉽게 가품을 걸러낼 수 있는 취급하기 편한 브랜드들)


하지만 아직도 아직도 단연 불편한것은 슈프림과 베이프..

무엇보다 시장에 매물 자체가 별로 없고

(내 생각에는 아마 1차나 2차 업자들이 중간에서 무분별하게 먼저 가져가버리기 때문 정품이든 가품이든간에)

늘 스트릿브랜드 시장의 선두를 달리는 브랜드들이라

나도 당연히 욕심이 나지만 왠만하면 안들여온다.

괜히 돈 일이만원 욕심에 긴가민가한것들 들여왔다가 가품팔이라고 낙인이 찍히면 판매자로서 지독한 낙인이기 때문이다.

나같이 예민한 사람은 스트레스에 때려치울 듯;

아무튼

슈프림은.. 아직 거의 취급해본 적 없고

(당근 나도 슈프림 입고 싶지만 슈프림은 뭐랄까..아직 때가 아닌 느낌?내가 아무렇게나 입고 다니기엔 너무 비싸다. 원체 물건을 험하게 다루기도 하고.. 슈프림 반팔 흰색 같은건 아마 겨울에만 입을 듯. 누렇게 때탈까봐ㅋㅋㅋㅋㅋㅋ 진짜 월 500정도 벌면 그때야 입어야 될 것 같음. )


베이프는 그렇게까지 비싸진 않으니까

반팔티나 스타장 정도는 몇번 사고 팔고 해봤는데

(요새도 샤크후드 보고 있음.. 이제 그정도는 하나 사도 될거 같음. 중고매물로 한 20만원정도 되는거 타이거후드로)

아무튼 몇번 들여다보니 베이프는 대충 감이 오게됐음

(아차차..아직 유니온하우스급 제품은 제대로 들여다본 적이 없어서

갑자기 들이대면 그렇게 자신은 없지만..쭈굴)


어쨋든 (뭐 많은 명품브랜드들도 그랬지만)

공통적으로 프린팅 상태나 색감이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라는 것! 슈프림이나 베이프나 그런곳에서 퀄리티가 높더라

왠지.. 너무 우중충하고 죽은 색 같으면 하급 이미테이션.


슈프림이나 베이프나 그런곳에서 퀄리티가 높더라


--------------------------------------------



오늘도 슈프림이나 베이프 좋은 매물이 있나~

(안사도 궁금은 함ㅋㅋㅋㅋ) 보는데... 띠용


 

 



오마이갓...

당장 내가 한시간안에도 찍어낼 것 같은 발퀄리티ㅜㅜ




흰색은 정말 호러인가..?싶을정도

아휴.. 아무도 안샀으면 좋겠는데

ㅜㅜㅜ이정도면 하루에 백명한테 창피당할 수준인거 같은데..



하지만 후기가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휴..

뭐 싼맛에 입는지는 몰라도 모르겠다

저런건 안입는게 나은거 같은데



그리고 보통 가품들이 프린팅을 크게 찍어내는 경향이 있는거 같음

대문짝만하게 자 봐라 슈.프.림. 이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느낌?


아무튼 밑에는 웹서핑하다 줍줍한 정품 코끼리 반팔 사진들




색감차이가 너무 크다.

물론 위에 가품들 보다 훨씬 더 좋게 만든 제품들도 많겠지만

되도록 가품은 안사는것이 좋지 않을까?

왜 비싼 돈 주고 마음의 불편을 구매해야하는가.

나처럼 차라리 덜 비싸고 접근성 좋은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음.


레플리카라며 이미테이션 코끼리 반팔티를 8만원에 파는

판매자인데 좋아보이지 않는다.

무엇보다 저 사람들중 절반 이상은 2만원에 파는

다른판매자와 같은 곳에서 떼오는 물건이라는 것과

보통은 중국에서 구매자한테 바로 물건 보내주는거라

판매자 본인도 중간에서 수수료만 먹는 존재정도지

물건 퀄리티를 알 수 없다는 것.

ㅋㅋㅋㅋㅋㅋ판매자한테 보내준 처음 샘플은 아주 잘 만들었겠지 사진도 찍어서 자기네 제품 올려줘야되고


뭐 아무튼..


아래로는 저 판매자가 판매한 슈프림 박스로고 후드티


구매자는 후회했다 퀄리티도 별로인데 너무 비싸게 주고 샀다고 사진이랑 다르다면서ㅜㅜ 이것이 현실


여러모로 가품은 취급하지 않는것이 좋겠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