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트릿브랜드

스트릿브랜드 베이프 샤크후드 짝퉁 모음

현타맨 2018. 6. 27.
스트릿브랜드 베이프 샤크후드 짝퉁 모음

중고나라 번개장터에서
.

매물로 나오는 하급가품들 모음

베이프 레플리카.. 라고 말하기도 좀 그렇네요
이미테이션 퀄리티는 차이가 크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보이는 하급제품들 캡쳐해왔습니다
 거의 웃긴자료 수준인데.. 깝깝합니다 이걸 사는것도 입고다닌다는것도 숨이 막히네요 홍대 같은 번화가에서도 가끔 보이던데

샤크후드 얼굴 확대입니다
맙소사 신동엽 버전이네요

2018/08/12 - [패션모음 (스트릿,올드스쿨,해외 인기 브랜드)] - 베이프 에이프 정품/가품 구별법 레플리카 짝퉁 참고자료




동공이 확장되고 숨이막혀 안쓰러운 마음에 고개를 돌리게 되네요.. 짝퉁을 산다는것은 이런 창피함을 함께 구매하는것이기

제일 많이 보이는 유형인 신동엽버전과
우럭버전이 있습니다. 얘네는 거의 스쳐지나가면서도 구별 가능한 수준이니 제발ㅜㅜ 저정도급은 사지도 팔지도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민망하니까..

얘는 차라리 귀엽네요 콘돔같기도 하고ㅎㅎ

아래로는 우럭 개복치들 준비했음

헉 소리 나버립니다.
무엇보다 사진으로봐도 카모 프린팅
색감이 아주 좋지 않네요..

이정도면 거의.. 뭐
제작할때 정품을 구비도 안해놓고 찍어내는거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드네요 하기사 중국에서는 물건 만들기전에 내놓는 신상품 이미지컷 한장만 있어도 시장에 신제품보다 빨리 가품 찍어낸다고는 하더만은 그래도 요즘세상에..

우럭들이 전부
똑같은 제품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하지만 묘하게 디테일에 차이가 있는거 같습니다 기존 가품보고 가품을 찍어내는지
우럭샤크는 공통적으로 눈이 멍하고
입이 찢어지듯 커다랗네요

블랙라벨 금장인가요?
역시 안좋아보입니다

단면사진만 올리거나 상세사진을 번개톡으로 따로 보내주겠다는건 뻔합니다 왜 그런 번거로운짓을 하겠다는지.. 자크 잠그지 않은 사진만 올려놓는 경우도 정면에 전혀 자신이 없다는 뜻이겠죠
프린팅 역시 형편없어 보입니다

오우 그나마 괜찮아보이네요

조금 떨어져보니 짧뚱하고
안좋아보이네요ㅜㅜ 사진빨이었나요


동엽신 개복치 버전들 보단 좀 나은 애들로
넘어가봅니다

베이프X스와로브스키네요
슬슬 자세히 안보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10만원 중반대 20만원 초반대에
구매가능한 이미테이션 제품인거 같네요

맙소사 번개장터가 또..
아무말대잔치-★
해외에서 35주고 샀다?
산지 하루도 안됐다구요..?

(절레절레)?

모자각이 생명인데
st상품들은 쉽게 죽는지
각을 잡아보려고 하는데 흐느적해보인다.

 타이거카모 괜찮아 보이면서
어쩐지 안괜찮아보이네요
카모는 좋아보였는데 호랑이 프린팅이 좀 성의없어보입니다
.


역시 이즈시티나 유니온하우스는 다르네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아무리싸다고 해도
우럭이나 신동엽은 손도 대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언젠가 큰 창피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아니면 이미 당하고 있는지도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