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트릿브랜드

해외잡지 부록으로 탐나는 스트릿아이템 맛보기 베이프 스투시 등

현타맨 2018. 6. 27.

2018/06/26 - [패션(Fashion)/ETC(액세서리)] - 베이프부록


해외잡지 부록으로 탐나는 스트릿아이템 맛보기 베이프 스투시 등


정품이냐 아니냐

글쎄요 굳이 말하자면 정품에 가깝지 않을까ㅎㅎ

오늘은 본품보다 탐나는 덤

해외잡지 부록 모음입니다.

사실 베이프나 스투시 빔즈 헤드포터 네이버후드 등등

그 외에도 많은 고가의 스트릿 브랜드들이

잡지사와 협업해 빛나는 부록을 제작하곤하는데요

그렇게 높은 퀄리티는 아니지만 접근이 용이한 저렴한 가격에 맛을 본다는 취지에서(약간 감성의 맛이랄까)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하하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모으려고 먹듯이..

무슨 말인지 아시죠?


우선 억.. 너무 이쁘다


1.

2015 spring collection

bape camo bag

영어로 보이는건 다쳤습니닼ㅋㅋㅋㅋㅋ

혹시 모르잖아요 해외 사용자님들이 계실지..

응아니야

베이프 카모 백

무려 샤크...

베이프 잡지는 반년마다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시장갈때 무도 넣고 배추도 넣고 튼튼해서 좋다네요

일본현지 후기 역시 퀄리티가 전에 비해 높아졌다는평이 많았습니다 좋군요 번역기가 열일하네요

싼맛에 별로 신경 쓰지않고 땅땅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파우치 역시

2017년 봄 시즌 부록으로

무려 4단 입니다

반응이 좋았던 제품이네요


오우..

인테리어+갬성 부록

이것저것 잡동사니가 많은 분들은

그래도 활용도가 꽤 있어 보입니다.

베이프 키즈네요

왜 저렇게 혼혈이랑 외국인(백인)모델을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런가보다 합니다.

아이보다 엄마가 좋아하는 가방인가보네요


2016 summer collection

2016여름콜렉션

역시 카모 가방인데 오우.. 퀄리티 좋네요

2016 시즌

역시 블랙에 카모 베이프는 카모 참.. 시그니쳐입니다 좋아요

인조 가죽이겠지만 좋아보입니다.

오우 키링까지..

이번에 재고있는곳을 한번 뒤져봐야겠네요!


아래로는 스투시입니다.

보다가 헉했어요

카키색 너무 좋음......



내구성이 좋아보이진 않지만 어차피 감성으로 소장하는것이니.. 예쁘네요 smart 2016년 1월호입니다.



스투시 백들.

확실히 꽉차는 느낌이 좋네요

월드투어의 매력입니다.

2웨이백을 잘 내놓더라구요 3웨이백이랑

부록 파우치들





훨씬 많은데 정신이 없네요..

가격은 보통 만원에서 이만원사이정도이니

접근성도 아주 좋습니다 다음에는 더 조사해서

구매욕당기는 아이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뇽


저의 첫번째 베이프 부록 가방 카모 힙색 후기

대만족입니다 껄껄 앞으로 한개씩 모아야겠어요


http://0hyunman.tistory.com/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