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트레일러파크보이즈 짐래히 랜디 모음 넷플릭스 추천

현타맨 2018. 7. 26.

 넷플릭스에서 글쎄 재밌는 코미디 시트콤 같은걸 찾는다면 나는 당근 1순위로 트레일러파크 보이즈를 꼽을거임. 취저 당해버렸으니까.. 트레일러파크보이즈.. 이거 진짜 뭔가 짠한 드라마임.. 시즌1 보기 시작해서 마지막 시리즈까지보면 주인공들의 실제 변화에 놀라게 되는데 세월의 무성함ㅜㅜㅜㅜㅜ 젊었던 친구들이 하 언제.. 갈수록 머리가 벗겨지는게 보임.
20 30대이던 배우들이 40대 50대가 되버림 장수프로그램이라 그런가
하여간 볼 수록 정들어버리는 캐릭터.
일관성있게 쭉가기 때문에 트레일러파크보이즈는 진짜 짱짱맨.
흔들림이 없어버린다..

소재는 그냥 캐나다 빈민가에서 벌어지는 일상 같은거임. 캐나다에서는 마약이 그렇게 흔하다고함. 대마초나 환각버섯 등 뭐 되게 많이 함. 궁금해서 검색해봤었는데 유학생들 하는말도 있고 실제로도 캐나다는 좀 마약에 너그러운편이라고 함.
캐나다 경찰이 바보로 자주 등장함.
(주인공들이 미국경찰은 좀 무서워함)


아무튼 트레일러파크보이즈는 미드가 아닌
캐나다드라마임ㅋㅋㅋㅋㅋㅋ.
캐드였음; 사우스파크에서 캐나다인들은
전부.. 방구뀌는 캐릭터인데 띠용..?
트레일러파크보이즈 보다보니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생겼음
트레일러파크보이즈 보다보면 정들어버리는 캐릭터 랜디; 치즈버거 전도사..후 덕분에 한동안 치즈버거 엄청 사먹었음..맛있더라.
사연있는 캐릭터임..ㅜㅜ
본명은 패트릭 로치라고 함.

......?왼쪽 누구세요
이렇게 무성해버림ㅜㅜ
어디 인터뷰에서 봤는데 일부러 찌운거라함
랜디 캐릭터를 위해 크 소울..

트레일러파크 보이즈에서


억울한 퇴직경찰 짐 래히
바브와 이혼 후 랜디랑 사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게이는 아니고 술취해서 외로울때
랜디한테 집착. 에피소드중 맨정신일때는 바브와 자주 재결합하기도 함.
불쌍한 랜디

짐래히는 일단 페이스부터
귀여운 할아버지임 욕하다가도 정들어버림.
연기가 너무 좋음.



치즈버거 랜디

랜디는 더이상 트레일러파크 보이즈 캐릭터가 아니다ㅜㅜ 그 자체가 됨

무적의 그린바스타드

자료를 찾다가 알게 된건데
짐래히 John dunsworth
존 던스워스님이 2017년에 돌아가셨다고함 트레일러파크 보이즈는
거기서 끝나는게 아닌가 싶었음.
넷플릭스에 올라온것까지는 다봤는데
미국을가다 유럽을가다 뭐 이런것들은
별로 재미가 없더라.. 오리지널 에피소드랑 느낌이 달라서 휴 재밌는거 몰아서 다 봐버리니까 시들시들.. 트레일러파크 보이즈는 넷플릭에서 또 보고싶은 추천작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