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현맨/부업 일지

쿠팡 첫달 수익인증 첫달 수입 정산

현타맨 2021. 1. 25.


오 드디어 25일이 되어서
정산리포트를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판매는 되었는데 수익금이 0으로 찍힌 물건들이
저건 구매해주셨지만 피치 못하게 취소를
하셔야했던걸까 그래서 -상품가격 수익 0이
찍히는건가 의문이었는데

이번 정산리포트를 받아보고 확인이 되었네요.
첫달 저의 총 판매실적 건수는 57개
취소 건수는 13개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취소금액이 대략 100만원 정도니까
3만원의 수익이 취소된거지만
감사하게도 저에게 무려!!!!


첫달 14만3천999원의 수익이 확정 되었네요.
ㅜㅜㅜㅜㅜ감격스럽습니다..
사실 엄청나게 큰 금액은 아닐지라도
나름대로는 퇴근 후 쉬는 날 시간투자도했는데
맹하고 어설픈것치고 결과가 너무 좋은 후기네요.
무엇보다 저를 춤추게하는것은
2번째달인 이번달이 실적이 더 낫거든요!
이러다 한달 10억씩 들어오는거 아닌지;;;
아주 걱정스럽습니다. 강남에 땅을살지 빌딩을 살지
강원도에 펜션이라도 마련해야 되는걸까요..?
상류층의 삶은 경험이 없어서;;;

여기에 추가정산으로 5천원 가량이 더..
(정산누락이 있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