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리뷰

힐링쉴드 KT&G 릴 디자인쉴드 보호필름

현타맨 2018. 6. 24.

릴플러스 너무 만족하지만

뭔가 감성이 부족함.. 그러던 와중

http://0hyunman.tistory.com/m/14

릴플러스 1개월 사용 후기

체험단 지원하라고 쪽지 왔길래
신청했음

좋구만

내가 고른건 네온러브 네온에 꽂혔기 때문...
하나 더 고르라고 해서 고른 유니온잭은 아마.....주변에 릴 쓰는사람 누구 줄 듯
이쁘긴 저게 이쁜데
두개 붙이고 다닐 수는 없으니깐^^*

뒷면 으음 뭐라뭐라 써있음
중요내용은 아니었음

단한가지 가슴을 울리는..ㅜㅜ
어린이재단에 판매금 일부를 기부하신다함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 후ㅜㅜ
나도 돈 주고 샀어야 됐는데..ㅜㅜ

뭐 필름이 메인이니까.. 이게 메인 상품인듯

이쁘다ㅋㅋㅋㅋㅋ멀리서 보면 더 네온같음

뭐 하는법 부착법 그런거
나중에 열처리 해주는게 더 좋다고 함
오케이

알콜종이로 닦아내고 마른종이로
(둘 다 들어있음) 슥삭슥삭

대충 붙여봤는데 음 괜찮네

.....?????????어..여백의 미?이건 뭐죠?

씁...
블루 말고 다른색이었으면 더 예뻣을까..?
색 조합이 안좋은걸까 뭔가 좀 거슬렸음
파랑에 버건디라니...
차라리 아예 블랙하시지..

여차여차 붙였다 뗏다함
아 신기하게 접착성이 좋은데
떼려고하면 잘 떨어져서 마음에 들때까지
들썩들썩 옮김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은 예민한데 손이 세밀한 편은 못되는ㅈ
자꾸 딱 맞추기가 힘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웃김
가죽소파같음

약간 거슬리긴하는데..
원래 100프로 감싸지지 않나?

ㅋㅋㅋㅋㅋ...뭔가 억울한 표정같다 생각함

 일하면서 알게 된 형 선물로 줘야겠음..
그 형이 흡연실에서 릴 피우는거 좋아보여서
나도 릴 플러스 산건데 ㅜㅜ 친해질만하니까 일 그만둔다고해서 아쉽

아무튼 담배 피우고 있으면
다른 궐련담배 피우는 사람들이 의식됨
내께 뭔가 멋있지ㅎ하고 싶어서


덕분에 아주 잘사용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