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리뷰

스칼프 곰팡이제거제 후기/곰팡이와의 전쟁

현타맨 2018. 6. 12.


스칼프 곰팡이제거제 후기/곰팡이와의 전쟁

남자 자취생의 곰팡이 전쟁.


후..후에에ㅔㅇㅇ?
다시 보이는 곰팡이들..
나는 다시 태어났기 때문에
더는 못 본체 하지 않기로 했다.
곰팡이와의 전쟁.. 피할 수 없다..
도배 or 페인팅 or 단순제거

도배..? 미쳤다 단가가 안맞는다.

페인팅..?
이번에 벽화그리기 봉사활동가서
페인트도 만져봤겠다
확 칠해버릴까 했는데 월세든 전세든 자기집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함.
우선은 집주인의 허락을 받아야하고
원래 나갈때 원상복구 해줘야 한다고함.
원.상.복.구..?
ㅋㅋㅋㅋㅋㅋㅋㅋ페인트 뜯어내고
곰팡이를 돌려놔..?

어차피 페인트를 셀프로 칠한다해도
하얀색으로 칠할 마음은 없었고
민트나 하늘색으로 칠하려고 했기 때문에
돌려놓으라고 할 확률이 높으니 참기로 함.

남은 선택지는 곰팡이제거제 구매 or
못 본척하기


오우.. 그렇구나

이렇게 살면 계속 이렇게 살겠구나..

곰팡이 제거제를 구매해야한다.

검색해봤더니 주부들 사이에서
스칼프 라는 해외제품이 핫하더라.
후기는 찬양일색에 500미리 300미리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제품은
들어가는 사이트마다 품절이다..
하지만 나는 영현맨..

집요함으로 저렴하면서도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재고가 남아있는곳 찾아 주문함^^* 후 나란남자..★ 뿌듯..

....?옷걸이 뒤에 공간있어요.
왕자행거가 날 배신하고 뒤에서
뭘 키우고 있었음..

습하긴했겠지만 너무 하지않니..?

호에에에엥ㅔㅇㅇ.?
시발 또 곰팡이 이씨..ㅂ

부자되는집이라더니 x발거
천장빼고 벽면 그늘지는곳은 다 곰팡이인듯.

야..


너..넌 선을 넘었어..곰팡이..이개..



옷에 곰팡이가 피었네요
X발 더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너무 오래 당해왔습니다.

곰팡이에게 죽음을!


ㅜㅜ후 그렇게 부들부들 거리다

스칼프곰팡이제거제가 드디어 배송이 왔군요.. 후기처럼 마법같은 효과 기대합니다.(살려주세요..)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인간승리^^*

0.3리터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국 재고찾아냈네 내가 하하

.


추가로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산곳에서
천몇백원주고 추가시킨 브러쉬


동봉된 사용설명서 설명이 친절하네요!

설명서대로 1회분씩 덜어서 씁니다
하지만 붓이 담길만한 용기가 없으니
소형 휴지통에 일회용비닐 씌워서 하면 됨.
꿀팁이다잉.

냄새가 엄청나다던데.. 스칼프곰팡이제거제

긴장됩니다.

잘 모르지만 출근시간이
얼마 안남았으므로 제일 심한 몇군데에 시험용으로 소량만 따라 봄.

후.. 창문 밑 스트레스

곰팡이가 그냥..

스칼프 곰팡이 제거제.. 아주 독한넘이라고
보안경 구매를 추천하는 분들도 있으니
스칼프곰팡이제거제를 사용하기로했다면

사전에 완벽무장을 해야합니다.


준비물:장갑,작업복,눈보호용 안경,스칼프곰팡이제거제


변.신.완.료


 좋아 곰팡이 오늘 한번 해보자구!

.





어두우니 썬그라스는 별로네요.
보안경이 없다면 도수없는 안경으로
대처하면될거 같습니다.
일단 눈에 튀면 안된다는게 주의사항이니까요..

일단 행거 뒤로 넘어가봅니다.

........후

What the Hell...

곰팡이들이 살림을 차리고ㅜㅜ


 빨리 처리해버리고 나가야합니다.
좋지 않네요.
스칼프 곰팡이제거제.. 후..
너만 믿는다.
근데 스칼프..이거 진짜

소문대로..후 너무 맵네요..


슥슥 삭삭 슥슥 싹싹 약이 엄청 독합니다.

스칼프 발라놓은 근처만 가도
눈이 막 따갑고 눈물이ㅜㅜㅜ

후.. 일단 시작했으니 8282
시작했으니 끝은 봐야해서
스칼프로 대충 다 발라놓고 나왔습니다.
아주 매운맛이네요.. 여자한테 차여도
잘 안우는데 눈물이 막 났음..

스칼프 너란넘.. 진짜..

실화임.. 진짜 매운맛임ㅋㅋㅋㅋㅋㅋ
조심들 하시길.. 왠만하면 보호경인지
보안경인지 하나 사는것도 괜찮은 듯
눈물이 줄줄 나오려고함..ㅜㅜ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사용하려면
각오해야함.


 한 20분 경과
퇴근하고 다시 확인해 봐야함

스칼프곰팡이제거제 진짜..
보통놈 아니니 사용 후에는 환기에
신경 많이쓰세요^!^
효과는 확실하고 조만간 2차 가야할거 같아요!
1차 후기 끝~
이상 스칼프 곰팡이 제거제 추천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