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리뷰

아이스크림맛 다이어트쉐이크 뉴트리데이 후기..? 우유대신 물

현타맨 2018. 7. 2.


나도 몰랐지만 사실 나는 꽤나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것이다


열렙전사에서 제일 인상적인 캐릭터 설정은 자신을 속이는 거짓말 스킬로 모든 한계를 무시해버리는 콘스탄트 아닐까
열렙전사 사랑해요..명작..김세준님..천재

카카오 선물하기 구경중에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라는걸 발견함
어..맛 다이어트 쉐이크가 77%할인..?
게다가 10가지 맛이라니.. 십맛..?
어머 이건...

28개에 12만원? 뻥튀기 미쳤나ㅋㅋㅋㅋ심해.. 암만 할인율
높이는게 시각적으로 자극적이라지만
괜히 신뢰 안감 싸니까 야간근무때 저녁값
아낄겸 도전해보기로 함. 건더기도 씹한다니...★ 콘푸로스트 이런건가?

쿠키앤크림 쉐이크 카페라떼 쉐이크 녹차라떼 쉐이크 타로밀크 쉐이크 멜론스윗 쉐이크 리얼초코 쉐이크 체이 앤 베리베리 쉐이크 호두아몬드 쉐이크 스트로베리 쉐이크 민트.. 민트 초코칩 쉐이크..?
민트초코칩쉐이크? 민트초코..?
결정 끝 가자

민트초코라니.. 미쳤다
완전 개꿀이잖아 민트초코 다이어트라니
흑..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의

구성품 뭐 어쩌고 저쩌고 해피믹스 패키지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대망의 민트초코..
후... 절약습관은 훌륭한 다이어트임
어쨋든 저녁을 천원꼴로 때우는거니까
(후.. 케이피엠테크 돌아와 진짜 돌아버리겠으니까ㅜㅜㅜㅜ 내 케이피엠테크 주가가.. 수익률이 내 케이피엠테크가.... 아냐 아무튼 물타야된다. 한푼 두푼 쌀때 더 사두잔 마음으로..그래)
상남자답게 우유는 생략하기로 함
코코아도 우유에다 타먹는게 훨씬 맛있지만
물을 조금만 넣는다면 그럭저럭 맛있잖아?

나는 무엇인가.. 혹시... 천재..?
주식에도 물타고 다이어트 쉐이크에도 물타고
참.. 씁쓸


...?내가 생각한 색깔이 아닌데...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날 실망시킬거니..?

......???? 않이..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이것은 액체괴물..?


아니네 민트초코네..휴


아니네.. 액체괴물맞네..


후기는 어..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민트초코에 물을 넣어 마시는건

아주 맛없는 치약을 헹구다가 삼키는 느낌으로 물을 더 넣어도 그런 맛이었다.
우유 넣어서 먹으라고 되어있으면 그렇게 해야되겠다.

다이어트 쉐이크 꿀팁임


댓글